'신데렐라' 표예진, 새 프로필 컷…청순·신비 팔색조 매력 [N컷]

정유진 기자 2024. 7. 9. 16: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표예진의 새로운 프로필 컷이 공개됐다.

9일 소속사 시크릿이엔티는 표예진의 새 프로필 사진 여러 장을 선보였다.

공개된 프로필 컷에서 표예진은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이날

표예진은 프로필 컷 촬영 내내 밝은 에너지와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이끌어갔다는 후문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표예진/시크릿이엔티 제공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표예진의 새로운 프로필 컷이 공개됐다.

9일 소속사 시크릿이엔티는 표예진의 새 프로필 사진 여러 장을 선보였다. 공개된 프로필 컷에서 표예진은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표예진 만의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과 포토제닉함이 어우러져 화보 못지않은 결과물이 탄생했다.

카메라를 바라보는 특유의 깊은 눈빛은 신비로우면서 감성적인 무드를 극대화시켰다. 이날 표예진은 프로필 컷 촬영 내내 밝은 에너지와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이끌어갔다는 후문이다. 여러 콘셉트를 온전히 자신만의 것으로 만든 남다른 소화력이 돋보인다.

한편 표예진은 최근 종영한 티빙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로 성공적인 연기 변신을 꾀했다. 그는 극중 일과 사랑을 모두 쟁취하고자 하는 건강한 욕망의 소유자 신재림 역을 맡아 매력적인 신(新)데렐라로 풀어내 호평을 받았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