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DAY' 엔티엑스(NTX), 패기 담은 'HOLD X' 발매…오늘(9일) '더쇼'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엔티엑스(NTX)가 넘치는 패기로 컴백했다.
엔티엑스(형진, 윤혁, 재민, 창훈, 호준, 로현, 은호, 승원)는 9일(오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HOLD X(홀드 엑스)'를 발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보이그룹 엔티엑스(NTX)가 넘치는 패기로 컴백했다.
엔티엑스(형진, 윤혁, 재민, 창훈, 호준, 로현, 은호, 승원)는 9일(오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HOLD X(홀드 엑스)’를 발매했다.
엔티엑스만의 신보 타이틀곡 ‘PROBLEMATIC(프라블매틱)’은 엔티엑스의 열정을 느낄 수 있는 힙합 댄스 곡으로 멤버들은 반항적이고도 에너제틱한 매력의 음악과 퍼포먼스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 기반의 타이틀곡을 필두로 발라드, 시티팝 등 다채로운 장르의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되어 있어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신보 ‘홀드 엑스’는 YG 인하우스 프로듀서 P.K(NU_BOUNCE) 팀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으며, 멤버 로현은 전곡의 곡 작업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멤버 창훈, 승원이 작사에 참여하는 등 엔티엑스만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7월 컴백 대전에 본격 합류한 엔티엑스는 국내 활동은 물론 브라질, 미국, 일본 등에서 해외 투어 공연 등 활발한 활동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한편 엔티엑스는 9일(오늘) 오후 방송되는 SBS M, SBS FiL 음악프로그램 ‘더쇼’에 출연해 신곡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라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