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나라, ‘만원의 행복시음회’ 등 이색행사 개최… 다양한 와인 총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와인나라가 7월 한 달 동안 청량한 모스카토와 스파클링 와인을 주제로 다양한 고객 행사를 개최한다.
9일 와인나라는 '이달의 와인' 4종을 선정하고, 원데이 클래스와 스파클링 클래스 등 다양한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달의 와인으로는 모스카토 테누타 가레토 모스카토 다스티, 뀌베 르누아르, 폴 당장 뀌베 47, 어니스트 레미 밀레짐 그랑크뤼가 선정됐다. 해당 와인은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3병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고 한다.
이어 7월 한 달간 ‘만원의 행복’ 시음회를 와인나라 일산점에서 진행한다. 시음회는 7월 12일부터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진행되며, 참가비는 1만 원이다. 시음회에서는 화이트 와인과 레드 와인 각각 8종을 1잔씩 시음할 수 있으며, 시음회 참여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여름맞이 시원한 스파클링 클래스도 와인나라 홍대점에서 진행된다. 클래스는 총 8명 정원의 소규모로 운영되며, 가벼운 스파클링 와인부터 프리미엄 라인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모든 행사와 티켓 구매 관련 정보는 와인나라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인나라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날씨를 잊게 해줄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와인으로 ‘이달의 와인’을 구성했다. 많은 분이 와인에 대해 궁금해하고 관심을 가지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어 기쁘다. 와인나라에서는 늘 다양하고 즐거운 와인 문화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와인 저변 확대와 와인의 일상화를 위해 다양한 고객 행사를 열고 있으니 많은 와인 애호가 분들이 오셔서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이제 두 아이 아빠 된다…첫째 출산 이후 1년 만
- 식사 대접받은 노숙인 “고기도 달라”…거절하니 옆 손님 “야박” 조롱[e글e글]
- “화장실인줄…” 비행기 처음 탄 中여성, 비상문 열었다
- ‘부자아빠’ 기요사키 “부동산·주식·비트코인 다 폭락할 것…그 뒤 상승”
- ‘하루 한 잔’, 약주 아닌 독주 …“수명 두 달 반 단축”
- 이 얼굴이 35세? 동안 비법은 바로 ‘이것’
- “사이 나빴던 치킨집서 주문해서”…제주 평상 갑질 논란 사과 [e글e글]
- 스태프 얼굴에 연기를…블랙핑크 제니, 실내흡연 논란 (영상)
- “한동훈, 유승민의 길 간다” 홍준표 도발에 유승민이 올린 사진은?
- 박주호, 홍명보 국대 사령탑 내정에 “5개월 동안 뭐했나…허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