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예진, 청초하고 성숙한 새 프로필 사진

조연경 기자 2024. 7. 9. 15: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시크릿이엔티〉

배우 표예진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9일 소속사 시크릿이엔티는 표예진의 새 프로필 사진을 여러 장 선보이며 표예진 본연의 매력을 엿보이게 했다.

표예진은 자신의 이미지를 소개하는 프로필 사진에서도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팔색조 스펙트럼을 확인 시켰다. 몽환적이면서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돋보이고 청순함과 시크함을 넘나드는 비주얼이 설레임을 전한다.


표예진은 프로필 촬영 내내 밝은 에너지와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이끌어갔다는 후문. 그는 여러 콘셉트를 온전히 자신의 것으로 만들며 남다른 소화력을 아낌없이 발산했고, 꼼꼼하게 신경 쓴 세심한 모니터링으로 스태프들의 감탄을 유발했다.

표예진은 최근 종영한 티빙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에서 일과 사랑을 모두 쟁취하고자 하는 건강한 욕망의 소유자 신재림 역을 맡아 성공적인 연기 변신을 꾀했다. 활발한 활동과 함께 새 프로필을 공개한 표예진의 새로운 행보에도 기대가 쏠린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