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에게 필요한 감성과 끼…소나무 리더 출신 지수민, 다부이앤엠(주)과 전속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소나무 리더 출신인 지수민이 다부이앤엠(주)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부이앤엠(주)는 9일 "하얀피부와 큰 눈이 매력적인 지수민는 배우로서 가져야할 깊이 있는 감성과 끼를 갖추고 있으며 앞으로도 여러 스타일의 강한 연기력을 선보일수 있는 아주 가능성 있는 떠오르는 배우이며 세련된 이미지로 준비 되어 있는 배우라 생각한다"라면서 전속계약을 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걸그룹 소나무 리더 출신인 지수민이 다부이앤엠(주)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부이앤엠(주)는 9일 “하얀피부와 큰 눈이 매력적인 지수민는 배우로서 가져야할 깊이 있는 감성과 끼를 갖추고 있으며 앞으로도 여러 스타일의 강한 연기력을 선보일수 있는 아주 가능성 있는 떠오르는 배우이며 세련된 이미지로 준비 되어 있는 배우라 생각한다”라면서 전속계약을 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소속사 다부이앤엠(주) 관계자는 “연기는 물론 뮤지컬, 예능 ,MC등 다양한 영역에서 다재다능 하게 활동 할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다할 것이며 지수민에게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 라고 밝혔다.
매력적인 미모를 가진 지수민은 “화려한 겉모습만을 어필 하는 것이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과 대중들에게 감동을 전할 수 있는 배우가 목표”라며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지수민는 2014년 걸그룹 소나무 리더로 데뷔해, 2016년~2018년까지 디즈니 주니어 채널 ‘말랑말랑도우랑’ MC, 2024년 KBS 웹드라마 ‘매일 재회 해드립니다’, 미니시리즈 ‘언더더건’, 연극 ‘헬로 더 헬: 오델로’ 등 다양한 연기 활동을 기반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고 매력적인 비주얼을 가진 배우로 업계의 주목을 받아왔다.
지수민은 현재 OTT 웹드라마 ‘에브리타임’ 여주인공 지수 역으로 촬영 준비 중이다.
다부이앤엠(주)는 콘텐트 제작, 배우 강다경, 박소연, 허시원, 가수 이사벨라가 소속돼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열애 80일’ 심현섭, 동거 제안+2세 언급…프로포즈 실패
- “국내 선임 빌드업” 전력강화위 박주호 폭탄발언, 축구협 법적 조치 움직임
- ‘핸섬파파’ 송중기, 두 아이 아빠 된다…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둘째 임신
- 한예슬, 2주만에 마침표 찍었다 “더 이상은 못하겠어...다이어트 힘들다”
- ‘폭행 혐의’ 프로야구 선수 前여자친구, 보도 나가자 “폭행까진 아닌데” 선연락 취해와 [SS
- ‘성범죄’ 저지른 정준영, 반성없는 프랑스 근황 “클럽에서 여자 꼬시더라”
- 나나, 발리 태양 아래 매혹의 백리스룩
- ‘선업튀’ 정영주 “변우석♥김혜윤, 그 순간은 정말 좋아했던 것 같더라”(라디오스타)
- 제니도, 스태프도 너무 익숙한 실내흡연 모습 포착 논란
- “죄지은 거 없다” ‘나는 솔로’ 남규홍 PD, 작가 전원 퇴사+출연자 폭로에도 ‘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