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웅♥’ 하니, 아기 같은 새신부‥대학생이래도 믿겠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하니(안희연)가 결혼을 앞둔 근황을 공개했다.
하니는 7월 9일 개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나도 날 다 모르면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우선 하니, 양재웅은 지난 2022년 6월 10살의 나이차를 뛰어넘고 2년째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인정, 교제4년 여 만에 오는 9월 부부의 연을 맺는다.
하니는 지난달 1일 소셜미디어에 손편지를 게시하며 "삶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다. 늘 감사한 마음으로 행복하게 살겠다"며 결혼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가수 겸 배우 하니(안희연)가 결혼을 앞둔 근황을 공개했다.
하니는 7월 9일 개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나도 날 다 모르면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하니는 편안한 티셔츠에 캡모자를 눌러쓰고 있는 모습이다. 민낯에 울먹이는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 하니는 대학생 같은 동안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우선 하니, 양재웅은 지난 2022년 6월 10살의 나이차를 뛰어넘고 2년째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인정, 교제4년 여 만에 오는 9월 부부의 연을 맺는다. 하니는 지난달 1일 소셜미디어에 손편지를 게시하며 "삶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다. 늘 감사한 마음으로 행복하게 살겠다"며 결혼 소감을 밝혔다. 지난 1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 식탁' 방송 말미 예고편에는 양재웅이 "하니가 프러포즈를 했다. 이 친구가 살아가는 방향이 멋있고 '나도 그렇게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며 예비 신부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하니는 지난 5월 종영한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20분의 기적 내 마음 설명서'에 출연했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제니, 스태프 면전 실내흡연 논란 공식입장無…곱창집 불법주차 사건 재소환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박신혜, ♥최태준은 어디로? “사랑하는 아빠 오빠랑 최강야구 직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