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2024 국제록페스티벌’ 2차 출연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시가 오는 10월 4~6일 삼락생태공원에서 열리는 '2024 부산국제록페스티벌'의 2차 출연진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공개된 2차 출연진에는 ▲일본 펑크록을 대표하는 밴드인 '엘르가든' ▲최근 스페인, 호주, 일본 등 전 세계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실리카겔'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남매 듀오 '악뮤' ▲미국 그래미와 빌보드가 주목하는 실력파 보이그룹 '라이즈' 등 화려한 아티스트들이 대거 포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공개된 2차 출연진에는 ▲일본 펑크록을 대표하는 밴드인 ‘엘르가든’ ▲최근 스페인, 호주, 일본 등 전 세계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실리카겔’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남매 듀오 ‘악뮤’ ▲미국 그래미와 빌보드가 주목하는 실력파 보이그룹 ‘라이즈’ 등 화려한 아티스트들이 대거 포함됐다.
또한 ▲영국 출신의 5인조 밴드 ‘마마스건’ ▲태국 대표 뮤지션 ‘빠미’ ▲정규 7집으로 돌아온 ‘에프티아일랜드’ ▲부산 출신 인기 싱어송라이터 ‘권진아’ 등 다채로운 출연진이 이름을 올렸다.
앞서 공개된 1차 출연진에는 ▲영국 레스터 출신 록밴드 ‘카사비안’ ▲수많은 인기곡을 보유한 영국 싱어송라이터 ‘앤 마리’ ▲태국의 인기 싱어송라이터 ‘품 비푸릿’ ▲시적인 노랫말로 인기를 끄는 ‘잔나비’ ▲가창력을 자랑하는 ‘국카스텐’ 등이 포함됐다.
3차 출연진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박근록 시 관광마이스국장은 “대한민국 최장수 록 페스티벌인 부산국제록페스티벌이 한국을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부산 | 김태현 스포츠동아 기자 localbuk@donga.com
대한민국 1등 스포츠신문 스포츠동아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갑질'핑크 제니, 들통난 인성…이미지 장사 ‘굿바이’ [DA:스퀘어]
- 이민정, 미국에서 과감한 룩…여름이었다 [DA★]
- 민희진 경찰조사 출석 “업무상 배임 말이 안 돼”
- 한유라, ♥정형돈 추천에 성형…눈 밑 지방 재배치 고백 (한작가)
- 이찬원, 외모 콤플렉스 “눈 흐리멍텅하다 소리 많이 들어” (한끗차이)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