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WPG 글로벌 3국-방글라데시 보이스세븐 뉴스, 평화 전파 MOA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여성평화그룹(IWPG) 글로벌 3국(국장 허은주)이 지난 5일 온라인으로 방글라데시 언론사 보이스세븐 뉴스와 업무협약(MOA)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예드 모스타크 아흐메드 보이스세븐 뉴스 대표는 "IWPG와 협력함으로써 우리의 영향력을 증폭시킬 뿐만 아니라 평화의 세계를 위해 함께 노력한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 기관은 평화를 실현하기 위해 정보를 공유하고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등 평화 활동을 널리 알리는 파트너십을 맺기로 했다.
보이스세븐 뉴스는 지난 2019년 설립됐으며 대중에게 사실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뉴스를 전달해 저널리즘의 투명성과 무결성을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허은주 국장은 “세계 평화라는 목표는 모두가 하나 돼 협력하지 않으면 이룰 수 없는 과업이기에 평화가 전 세계에 전파되기 위해서는 언론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평화 활동 실천을 더 가속화하기 위한 새로운 파트너십 맺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예드 모스타크 아흐메드 보이스세븐 뉴스 대표는 “IWPG와 협력함으로써 우리의 영향력을 증폭시킬 뿐만 아니라 평화의 세계를 위해 함께 노력한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IWPG는 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에 등록된 국제 여성 NGO로서 세상에 필요한 연대, 평화사랑 그림그리기 국제대회 등 평화문화 전파, 여성평화교육, 평화를 이루는 법률과 제도를 위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부산 | 김태현 스포츠동아 기자 localbuk@donga.com
대한민국 1등 스포츠신문 스포츠동아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갑질'핑크 제니, 들통난 인성…이미지 장사 ‘굿바이’ [DA:스퀘어]
- 이민정, 미국에서 과감한 룩…여름이었다 [DA★]
- 민희진 경찰조사 출석 “업무상 배임 말이 안 돼”
- 한유라, ♥정형돈 추천에 성형…눈 밑 지방 재배치 고백 (한작가)
- 이찬원, 외모 콤플렉스 “눈 흐리멍텅하다 소리 많이 들어” (한끗차이)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