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타고 숲따라 별따러' 국립백두대간수목원 기차여행상품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산림청 산하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은 국립백두대간수목원에서 봉화군, 코레일관광개발과 협력해 기차타고 떠나는 테마별 숙박상품 가든스테이를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두 상품 모두 둘째 날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숲해설사의 흥미로운 해설과 함께 호랑이트램을 타고 인기 전시원을 둘러보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가든스테이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인기 호랑이캐릭터인 백두랑이 스트레스볼과 수건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산림청 산하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은 국립백두대간수목원에서 봉화군, 코레일관광개발과 협력해 기차타고 떠나는 테마별 숙박상품 가든스테이를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상품 중 하나는 '숲따라 별따러 봉화 별별여행'이다. 오는 19일 서울에서 출발해 경북 봉화에서 △주요 관광코스 방문·미식체험 △국립백두대간수목원에서 천체전문가와 함께하는 별자리 관측 △세계최대 냉실인 알파인하우스를 조성한 가드너의 야간해설이 포함된 1박2일 코스다.
또 다른 상품은 '숲속 아뜰리에'다. 27일 서울에서 출발해 경북 봉화를 찾는다. △주요 관광코스와 미식체험 △국립백두대간수목원에서 지역공방과 함께 썬캐쳐를 만들며 관광과 더불어 나만의 공예품을 소장할 수 있는 특별한 체험으로 구성됐다.
두 상품 모두 둘째 날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숲해설사의 흥미로운 해설과 함께 호랑이트램을 타고 인기 전시원을 둘러보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은 "최고의 숲 힐링 경험을 선사한다"고 소개했다.
가든스테이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인기 호랑이캐릭터인 백두랑이 스트레스볼과 수건을 선물로 제공한다. 상품 예약은 코레일관광개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개인 방문객은 국립백두대간수목원 누리집을 통해 직접 예약할 수 있다.
한창술 국립백두대간수목원장은 "소멸하는 지역에 활기를 주는 다양한 체류형 상품을 마련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돕고 아름다운 백두대간 대자연에서 도시민들의 지친 마음을 풀어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시공사에 인센티브 10억"…공사기간 한 달 줄인 '공로'
- "손웅정, 넘어진 아이에 발길질"…벤치에선 "꼴값 떨지 마" 등 폭언도
- '46세 특급 동안' 김하늘, 펄럭이는 초미니에 안절부절…쭉 뻗은 각선미는 '예술' [엔터포커싱]
- 경찰 "채상병 사망, 선임대대장 임의지시 때문"
- 대통령실 "전당대회 개입 안해…대통령실 끌어들이지 말라"
- 검찰, '법카 의혹' 이재명 부부 소환 통보…野 "국면전환 쇼"(종합)
- 이진숙 방통위원장 후보자, 8일 청문준비단 사무실 출근
- '채 상병 사건' 수사 결과 8일 발표…野 "특검 수용하라"
- "결국 경찰도 한편"…거세지는 '채상병 특검법' 수용 압박
- 박정훈 대령 측 "경찰 수사결과, 특검 필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