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얼음정수기 판매량 전월比 5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 생활가전 기업 쿠쿠는 지난달 얼음정수기와 블렌더 판매량이 전월 대비 각각 50%, 30% 늘었다고 9일 밝혔다.
쿠쿠가 지난 5월 출시한 '제로 100 슬림 바리스타 얼음정수기'는 국내에서 가장 슬림한 디자인에 커피메이커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제품군 확대에 힘입어 쿠쿠 제로 100 슬림 얼음정수기 라인업은 6월 판매가 전월 대비 50% 증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종합 생활가전 기업 쿠쿠는 지난달 얼음정수기와 블렌더 판매량이 전월 대비 각각 50%, 30% 늘었다고 9일 밝혔다.
쿠쿠가 지난 5월 출시한 '제로 100 슬림 바리스타 얼음정수기'는 국내에서 가장 슬림한 디자인에 커피메이커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제품군 확대에 힘입어 쿠쿠 제로 100 슬림 얼음정수기 라인업은 6월 판매가 전월 대비 50% 증가했다.
신제품은 공간 효율성을 높이면서 다양한 브루잉 기능을 탑재했다. 바리스타 드립 모듈 장착 시 브루잉 모드로 전환해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18가지 커피 레시피 옵션을 제공한다. 브루잉 전용 메뉴 버튼은 직관적으로 설계해 모드와 농도, 온도, 용량을 쉽게 조절할 수 있다.
스무디, 건강음료 등 갈아먹는 음료를 즐기는 홈카페족들에게는 블렌더가 필수다. 쿠쿠는 빠른 회전력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블렌더를 출시하면서 6월 판매가 전월 대비 30% 이상 늘었다.
또한 최근 성능에 디자인까지 더한 몬스터 블렌더 라이트 핏을 추가했다. 신제품은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304로 제작된 견고한 6중 칼날이 1분에 2만 8천 회 이상 회전해 재료를 분쇄한다.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바질이나 샐러리같이 질긴 재료도 균일하게 분쇄해 바질 페스토 소스 이유식 등 부드러운 식감의 요리도 구현한다.
가전테리어를 위한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도 더했다. 본체와 트라이탄 용기를 직선의 라인을 살려 간결하게 디자인해 깔끔한 형태를 유지했다. 본체의 조그 다이얼은 한 손으로 간편하게 순간 작동 모드부터 5단계까지의 강약 조절이 가능하다. 색상은 노블 화이트와 노블 다크 그레이로 구성했다.
쿠쿠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집에서 간편하게 음료를 만들어 먹으며 몸과 마음의 안정을 찾는 홈카페족이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기능과 디자인이 담긴 신제품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쿠쿠전자, 몬스터 블렌더 라이트 핏 출시
- 쿠쿠전자, 음식물처리기 판매량 전월比 118%↑
- 쿠쿠홈시스, 창문형에어컨 현대홈쇼핑 론칭 생방송
- 쿠쿠홈시스, 얼음정수기 판매량 전년比 20%↑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