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2’ 송승헌 “시즌1 이어 시즌2, 많은 분들 사랑 있었기에” 종영소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승헌이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종영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7월 9일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극본 박상문 최슬기, 연출 소재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에서 천재 사기꾼 '강하리' 역으로 활약한 송승헌의 종영 소감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송승헌이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종영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7월 9일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극본 박상문 최슬기, 연출 소재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에서 천재 사기꾼 ‘강하리’ 역으로 활약한 송승헌의 종영 소감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송승헌은 소속사를 통해 “안녕하세요.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에서 ‘강하리’ 역으로 인사드린 송승헌입니다.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재미있게 보셨나요?”라며 시청자들을 향해 다정한 인사를 건넸다.
이어 송승헌은 “시즌1에 이어 시즌2까지 인사드릴 수 있던 건 많은 분들의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라고 ‘플레이어’의 두 번째 이야기를 선보인 것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기도. 끝으로 그는 “함께 고생해 준 스태프들, 배우분들 모두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제작진들에 대한 고마움을 담아 종영 소감을 마무리했다.
송승헌은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의 중심에서 유쾌함부터 통쾌함까지 다채로운 열연으로 극을 꽉 채워냈다. 그는 극중 사기꾼 캐릭터답게 디테일을 살린 변장을 통해 다양한 직업으로 변신, 눈을 즐겁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송승헌은 인물의 복수 서사에 분노, 슬픔 등 감정이 고스란히 담긴 얼굴로 깊이감을 더해 극 몰입을 이끌었다. 이에 하리가 끝내 최종 악에 맞설 것을 예고한 가운데, 송승헌이 완성할 마지막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최종회는 9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제니, 스태프 면전 실내흡연 논란 공식입장無…곱창집 불법주차 사건 재소환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박신혜, ♥최태준은 어디로? “사랑하는 아빠 오빠랑 최강야구 직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