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한 화해와 평화, 탈북자 위해" 한 목소리로 기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CBS(본부장 박성석) 미디어선교위원회(위원장 이종석 장로)는 9일 오전 7시 방송국 강당에서 7월 조찬기도회를 갖고 지역사회 발전과 미디어 선교를 위해 기도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이종석 위원장의 사회로 진행된 기도회에서 참석자들은 △남북한 화해와 평화, 탈북자 선교를 위해, △충청북도 11개 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북CBS(본부장 박성석) 미디어선교위원회(위원장 이종석 장로)는 9일 오전 7시 방송국 강당에서 7월 조찬기도회를 갖고 지역사회 발전과 미디어 선교를 위해 기도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이종석 위원장의 사회로 진행된 기도회에서 참석자들은 △남북한 화해와 평화, 탈북자 선교를 위해, △충청북도 11개 시.군 및 청주시 복음화와 발전을 위해, △CBS의 미디어선교와 저출산 극복을 위해 각각 합심를 한 뒤, 김윤경 장로(청주순복음교회), 김형근 장로(제일교회), 오한선 장로(뷰티화장품 대표이사)가 각각의 기도 제목으로 마무리 기도를 인도했다.
특히, 기도회를 마친 후 김현기 청주시의회 의장을 초청해 의정 소개와 신앙생활을 소개하는 특별 순서를 가졌다. 김현기 의장은 "소통, 협력, 변화라는 3대 키워드로 의회를 이끌고 청주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일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김현기 의장은 청주 서원경교회(담임 황순환 목사) 장로로 섬기고 있다.
한편, 충북CBS 조찬기도회는 코로나19로 중단되었다가 지난 6월에 복원되어 매월 둘째주 화요일 오전 7시에 모임을 갖고 있으며, 차기 모임은 9월 10일(화)에 개최할 예정이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박성석 기자 kehc1234@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尹대통령, 채상병특검법 재의요구안 재가
- [단독]최재영, 김건희 여사와 '국립묘지 안장' 말한 적 없었다
- [단독]K리그 현역 선수가 성병 옮겨…상해 혐의로 검찰 송치
- 까마귀가 변압기에 '쾅'…인근 아파트 40가구 정전 사태
- 또 급발진?…수원서 70대 운전자 역주행, 차량 5대 충돌
- 검찰, 이재명 살인미수범 징역 15년 판결에 항소
- 대주주 먹튀 방지…주식거래 30일 전 공시 의무
- 尹, 채상병 특검법 재의요구안 재가…"안타까운 순직, 정치적 악용 말아야"
- '배달원 사망사고' DJ 징역 10년…法 "사고 기억 못해 반성도 의문"
- 김기현, '읽씹' 논란에 "한동훈, 정무적 판단 오류 사과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