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진VS손태진VS송민준, '트롯챔피언' 1위 주인공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태진, 송민준, 마이진이 '트롯챔피언' 7월 챔피언 자리를 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오는 11일 목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MBC ON '트롯챔피언'에서는 7월 챔피언에 도전하는 손태진, 송민준, 마이진의 무대가 공개된다.
이밖에도 양지원, 은가은, 김수찬, 나태주, 정다경, 최우진, 류원정, 성민, 지원이, 유수현, 이수호가 함께하는 MBC ON '트롯챔피언'은 오는 11일 목요일 오후 8시에 생방송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태진, 송민준, 마이진이 '트롯챔피언' 7월 챔피언 자리를 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오는 11일 목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MBC ON '트롯챔피언'에서는 7월 챔피언에 도전하는 손태진, 송민준, 마이진의 무대가 공개된다.
손태진은 '당신의 카톡사진'으로 송민준은 '인생이란 게'로 6월에 이어 7월에도 챔피언 후보에 올랐다. 이에 맞서 '현역가왕'에서 2위를 차지하며 인기몰이 중인 마이진도 '몽당연필'로 챔피언 후보에 올라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마이진의 '몽당연필'은 지난 4월 월간차트 상위권인 8위에 첫 진입하며 꾸준히 순위를 올린 바 있다.
특히 손태진과 송민준은 이번엔 반드시 1위를 차지하겠다는 결의를 보이고있다는 전언이다. 이와 더불어 마이진까지 새로운 챔피언 후보에 등극하며 7월 트로피를 둘러싼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7월 월간 챔피언을 가리는 실시간 투표는 11일 목요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된다.
지난 6월, 챔피언 트로피를 품에 안으며 제4대 명예의 전당에 오른 장민호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특별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장민호는 이번 스페셜 무대에서 지금껏 '트롯챔피언'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트롯 가수 강재수, 고정우, 영기, 하동근이 프로젝트 그룹 '네시아'로 활동을 시작한다. '네시아'의 신곡 '핫스타'는 4인 4색의 매력을 뽐내는 가사와 신나는 멜로디로 한국과 인도네시아 시장을 겨냥할 예정이다. 이들은 '트롯챔피언'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며 '네시아'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플러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트레저, 日 지상파 드라마 주제가 부른다…글로벌 인기 상승세
- '만취 벤츠녀' DJ예송, 징역 10년…"연예 분야 천재적 재능" 선처 호소
- 'OUF 2024' 타일라→하일로, 8월 최초 내한 확정
- 김원효♥심진화 마당 있는 넓은 집 최초 공개 "나의 드림하우스"(신랑수업)
- 김신영 "빚 갚고 해이해져 라디오 2번 지각…다시 큰 대출받아"(정희)
- "변우석·김혜윤, 둘이 사귀냐"…엄마 정영주도 솔선재 과몰입(라스)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