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릉, 롯데헬스케어와 맞춤형 건강 관리 서비스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릉이 상점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멤버십 서비스 제휴 혜택을 확대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부릉 상점주들은 롯데헬스케어의 데일리 헬스케어 플랫폼 '캐즐'의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 및 상품들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릉이 상점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멤버십 서비스 제휴 혜택을 확대한다.
부릉은 롯데헬스케어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부릉은 업무 협약을 통해 상점주들이 직면한 고유의 건강 문제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상점이 장기적으로 지속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부릉 상점주들은 롯데헬스케어의 데일리 헬스케어 플랫폼 '캐즐'의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 및 상품들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받는다. 이같은 혜택은 부릉 임직원과 더불어 부릉 라이더들까지 동일하게 적용된다.
가입을 원하는 부릉 상점주는 먼저 부릉 사장님 사이트에서 부릉 플러스 멤버십 가입 후 캐즐 프로모션 코드를 확인해 등록하면 된다. 아울러 부릉 멤버십을 가입하면 배달 지원금 1만원을 주는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최병준 부릉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이번 제휴를 통해 상점주들이 좀 더 건강하고 효율적으로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며 “향후에도 부릉을 이용하는 모든 상점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멤버십 제휴 혜택을 늘려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SK, HBM용 웨이퍼 공정 기술 바꾼다
- 현대차, 6년 연속 파업 없이 임단협 잠정합의
- 개인 실물사진에 신분증·여권까지 노출…사각지대 놓인 개발 서버
- 정부發 '콘텐츠 사용료 산정기준 검토위원회' 표류
- 기재부 “단기납 종신, 과세 여부 상품별로 판단”…생보사 '비상'
- KB국민카드, '머신러닝' 지능형 통합보안 솔루션 구축 추진
- 로톡 “법률 AI '슈퍼로이어'로 글로벌 시장 진출”
- 온라인 쇼핑 3분기 전망 '뚝'...경쟁 과열에 규제 우려까지
- 마이데이터 정산 포털 오픈…280억원 과금 카운트 다운
- 가상자산보험 이번 주 출시…흥행 여부는 '불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