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포토] "인형이 아니야"...이재희, 우아한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클리'(Weeekly) 미니 6집 '블리스'(Bliss)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9일 오후 서울 마포구 합정동 신한카드 SOL 스퀘어에서 열렸다.
한편, '블리스'는 청춘이기에 아름답고 빛나는 위클리의 더없이 행복한 순간을 담은 앨범이다.
위클리는 여느 때보다 자신감 넘치는 청량 서머송을 선사할 계획이다.
타이틀곡 '라이츠 온(LIGHTS ON)'은 여름의 열정과 시원한 에너지를 위클리만의 맑고 건강한 매력으로 풀어낸 노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정영우기자] 그룹 '위클리'(Weeekly) 미니 6집 '블리스'(Bliss)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9일 오후 서울 마포구 합정동 신한카드 SOL 스퀘어에서 열렸다.
이재희는 깜찍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러블리 매력이 돋보였다.
한편, '블리스'는 청춘이기에 아름답고 빛나는 위클리의 더없이 행복한 순간을 담은 앨범이다. 위클리는 여느 때보다 자신감 넘치는 청량 서머송을 선사할 계획이다.
타이틀곡 '라이츠 온(LIGHTS ON)'은 여름의 열정과 시원한 에너지를 위클리만의 맑고 건강한 매력으로 풀어낸 노래다. 그루비한 리듬감, 밝고 다이내믹한 편곡이 강렬한 댄스곡이다.
우월한 비율
"청순이 흐른다"
살아있는 인형
설레는 눈맞춤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