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준, 일드 ‘블랙페앙2’서 최지우와 母子 케미‥日 데뷔 성공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무준이 '블랙페앙2'로 일본 데뷔 신고식을 마쳤다.
김무준의 일본 데뷔작인 TBS 일요드라마 '블랙페앙2'는 7월 7일 첫 방송과 동시에 시청률 10%를 돌파했다.
극 중 김무준은 한국어, 일본어, 영어까지 선보이며 스마트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발산해 "귀엽다, 눈물 연기를 너무 잘해 슬프다.", "평소 배우들과의 사이도 좋은 거 같다.", "일본어 하는 모습을 보니 노력한 티가 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김무준이 '블랙페앙2'로 일본 데뷔 신고식을 마쳤다.
김무준의 일본 데뷔작인 TBS 일요드라마 ‘블랙페앙2’는 7월 7일 첫 방송과 동시에 시청률 10%를 돌파했다.
김무준은 엄마 소현(최지우 분)의 병을 고치기 위해 한국에서 온 연수의 박민재 역을 맡았다. 극 중 민재는 심장이 안 좋은 엄마 병을 치료하기 위해 호주까지 건너가 심장 분야 최고의 의사 아마기(나노미야 카즈나리 분)를 찾아 나섰고 그곳에서 우연히 일본 대학병원 의사 세라(타케우치 료마 분)를 만나 엄마의 병을 고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극 중 김무준은 한국어, 일본어, 영어까지 선보이며 스마트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발산해 “귀엽다, 눈물 연기를 너무 잘해 슬프다.”, ”평소 배우들과의 사이도 좋은 거 같다.”, “일본어 하는 모습을 보니 노력한 티가 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내오고 있다. 특히 최지우와 애틋한 모자 케미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실제로 배우 김무준은 일본 현지 활동을 위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틈틈이 일본어 공부에 전력을 다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블랙페앙2’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되며 한국에서는 7월 16일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제니, 스태프 면전 실내흡연 논란 공식입장無…곱창집 불법주차 사건 재소환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박신혜, ♥최태준은 어디로? “사랑하는 아빠 오빠랑 최강야구 직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