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재킹’ 김철윤, 존재감 확실한 연기…스틸컷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하이재킹'에 출연한 김철윤 배우가 영화계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영화 '하이재킹'은 1971년 대한민국 상공, 여객기가 공중 납치되면서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을 그린 작품으로, F27기 납북 미수 사건 실화를 모티브로 영화적 상상력을 더했다.
이처럼 김철윤은 '하이재킹'에서 남일이라는 캐릭터에 완벽 동화된 모습으로 깊은 울림을 안기며 시청자들의 찬사를 이끌었다.
한편, 김철윤이 출연한 영화 '하이재킹'은 전국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하이재킹’은 1971년 대한민국 상공, 여객기가 공중 납치되면서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을 그린 작품으로, F27기 납북 미수 사건 실화를 모티브로 영화적 상상력을 더했다. CGV 골든에그지수에서 95%(100% 만점)를 기록하며 입소문을 타고 개봉 10일째 100만 관객 돌파,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김철윤 배우는 신혼여행을 가기 위해 여행기에 탑승한 순박한 청년 ‘남일’역을 맡아 연기했다. 신혼여행을 앞두고 설레는 모습부터 여객기가 납치된 최악의 상황 등. 끝없는 내면의 갈등으로 괴로워하는 ‘남일’의 모습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스틸 속 김철윤은 행복한 표정으로 신부를 바라보고, 설레는 눈빛을 선보이며 실제 신혼여행을 앞둔 듯한 설렘을 그대로 표현하고 있다.
이처럼 김철윤은 ‘하이재킹’에서 남일이라는 캐릭터에 완벽 동화된 모습으로 깊은 울림을 안기며 시청자들의 찬사를 이끌었다.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인 김철윤이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철윤이 출연한 영화 ‘하이재킹’은 전국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갑질'핑크 제니, 들통난 인성…이미지 장사 ‘굿바이’ [DA:스퀘어]
- 환갑 앞둔 최완정 “19살 때 옷 입어”…놀라운 볼륨감 (유전자 X파일)
- 이찬원, 외모 콤플렉스 “눈 흐리멍텅하다 소리 많이 들어” (한끗차이)
- ‘연 매출 100억대’ 김학래, 스포츠카 타고 등장 “10년 전 모발이식” (회장님네)[TV종합]
- ‘득남’ 황보라, 출산 2개월 몸매 맞아? 붓기없는 탄탄 몸매 [DA★]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女BJ 협박에 8억 갈취 피해 “한다면 하는 놈! 용기 냈다” [종합]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