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용국 북미 거쳐 이번엔 ‘유럽 빅5 투어’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북미를 거쳐 이번엔'유럽'이다.
가수 겸 프로듀서 방용국이 글로벌 팝의 '전통' 영국을 비롯 독일, 프랑스, 폴란드, 핀란드등 '유럽 빅5 투어'에 나선다.
이번 투어는 구체적으로 10월 13일 독일 쾰른을 시작점으로 15일 폴란드 바르샤바, 16일 프랑스 파리, 18일 필란드 헬싱키로 이어지며, 피날레는 20일 영국 런던에서 장식한다.
이번 유럽 순회 공연은 북미 투어 성공의 '연장선'으로, 사실상 '월드 투어'로 확장됐음을 방증하기도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YY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방용국은 오는 10월 유럽 주요 5개국을 순회하는 ‘쓰리 유럽 투어2024’(IIIEurope Tour 2024)를 개최한다. 이번 투어는 구체적으로 10월 13일 독일 쾰른을 시작점으로 15일 폴란드 바르샤바, 16일 프랑스 파리, 18일 필란드 헬싱키로 이어지며, 피날레는 20일 영국 런던에서 장식한다. 1주일간 5개국을 넘나드는 압축 레이스다.
방용국은 지난 4월 북미 투어에 돌입,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유럽 순회 공연은 북미 투어 성공의 ‘연장선’으로, 사실상 ‘월드 투어’로 확장됐음을 방증하기도 한다.
방용국은 한편 오는 8월 그룹 B.A.P에서 함께 한 정대현, 유영재, 문종업과 함께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이들의 재결합은 2017년 발표된 B.A.P 8번째 싱글 ‘에고’(EGO)이후 6년만이다.
허민녕 기자 migno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갑질'핑크 제니, 들통난 인성…이미지 장사 ‘굿바이’ [DA:스퀘어]
- 환갑 앞둔 최완정 “19살 때 옷 입어”…놀라운 볼륨감 (유전자 X파일)
- 이찬원, 외모 콤플렉스 “눈 흐리멍텅하다 소리 많이 들어” (한끗차이)
- ‘연 매출 100억대’ 김학래, 스포츠카 타고 등장 “10년 전 모발이식” (회장님네)[TV종합]
- ‘득남’ 황보라, 출산 2개월 몸매 맞아? 붓기없는 탄탄 몸매 [DA★]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