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서울가요대상 6월 팬투표 4관왕…4개월 연속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영탁이 서울가요대상 6월 팬투표에서 4관왕을 차지했다.
영탁은 스포츠서울이 주최하고 (주)팬부스트가 운영하는 '서울가요대상 6월 팬 투표'에서 본상(41.17%), 인기상(51.11%), 트로트상(57.79%), 케이팝 타일랜드 초이스-솔로(49.52%)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해외 팬들의 투표로 진행되는 한류특별상은 지난달에 이어 방탄소년단의 멤버 정국이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 기자] 가수 영탁이 서울가요대상 6월 팬투표에서 4관왕을 차지했다. 4개월 연속 1위다.
영탁은 스포츠서울이 주최하고 (주)팬부스트가 운영하는 ‘서울가요대상 6월 팬 투표’에서 본상(41.17%), 인기상(51.11%), 트로트상(57.79%), 케이팝 타일랜드 초이스-솔로(49.52%)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해외 팬들의 투표로 진행되는 한류특별상은 지난달에 이어 방탄소년단의 멤버 정국이 1위를 차지했다.
2024년 서울가요대상의 ‘K-팝 월드 초이스 그룹/솔로’ 부문 수상자 선정을 위해 진행된 ‘K-팝 타일랜드 초이스’ 그룹 부문 역시 방탄소년단이 이름을 올렸다.
이번 팬투표 결과를 기념해 각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아티스트의 이름으로 팬덤이 직접 참여하는 기부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더불어 케이팝 타일랜드 초이스 부문 1위를 차지한 영탁을 축하하는 팬덤 광고가 7월 중 태국 유명쇼핑몰 ‘시암스퀘어원’(Siam Square One)에서 진행된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핸섬파파’ 송중기, 두 아이 아빠 된다…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둘째 임신
- 한예슬, 2주만에 마침표 찍었다 “더 이상은 못하겠어...다이어트 힘들다”
- ‘열애 80일’ 심현섭, 동거 제안+2세 언급…프로포즈 실패
- ‘성범죄’ 저지른 정준영, 반성없는 프랑스 근황 “클럽에서 여자 꼬시더라”
- ‘폭행 혐의’ 프로야구 선수 前여자친구, 보도 나가자 “폭행까진 아닌데” 선연락 취해와 [SS
- 나나, 발리 태양 아래 매혹의 백리스룩
- 제니도, 스태프도 너무 익숙한 실내흡연 모습 포착 논란
- “죄지은 거 없다” ‘나는 솔로’ 남규홍 PD, 작가 전원 퇴사+출연자 폭로에도 ‘활짝’
- 최강희, 의미심장글 게재 “친구 두 번 잃었다...잃기 싫은 사람 되고파”
- 바다, 슈와 갈등 봉합했나...‘불화설’에 올린 다정한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