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소연 “모녀가 들을 수 있는 여름 노래 만들고 싶었다”(가요광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들이 신곡 '클락션(Klaxon)'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7월 9일 방송된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는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여자)아이들이 신곡 '클락션(Klaxon)'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7월 9일 방송된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는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여자)아이들은 8일 오후 6시 미니 7집 'I SWAY'를 발매하고 '서머 퀸' 대전에 출사표를 던졌다. 타이틀곡은 소연이 작사 작곡 편곡에 모두 참여한 '클락션(Klaxon)'이다.
이날 미연은 녹음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저는 녹음할 때마다 '슬프게 들린다'는 이야기를 자주 듣는다. 이번에는 여름 노래에 신나는 곡이니까 그 말만은 안 듣고 싶었다. 나름대로 힘차고 밝고 사랑스럽게 불렀는데, 또 '언니 슬퍼'라는 말을 듣게 돼서 슬펐다"면서도 "녹음은 잘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또 소연은 모녀 팬의 응원 문자를 접하고 "이번에 (곡을) 쓸 때 그런 생각을 했다. 우리가 예전에 듣던 엄마도 좋아하고 나도 좋아했던 여름 노래가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에 이은지는 쿨을 언급했고, 소연은 "맞다. 쿨 선배님처럼. 또 저희에게는 씨스타 선배님처럼"이라고 덧붙였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제니, 스태프 면전 실내흡연 논란 공식입장無…곱창집 불법주차 사건 재소환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박신혜, ♥최태준은 어디로? “사랑하는 아빠 오빠랑 최강야구 직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