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엄마’ 박민지 “신혼인데, 남편 친구 2명과 같이 살아”(고딩엄빠5)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소년 엄마' 박민지가 남편의 친구 2명과 함께 사는 것도 모자라, 남편 친구의 아침밥과 야식까지 챙기는 모습으로 스튜디오 출연진들을 경악케 한다.
오는 10일 방송하는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이하 '고딩엄빠5')' 6회에서는 '청소년 부모' 박민지-김태하가 동반 출연해, 친구들의 부탁을 거절하지 못하는 김태하의 '호구' 성향으로 인해 촉발된 부부 갈등을 고백하면서 스튜디오 출연진들에게 조언을 구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소년 엄마’ 박민지가 남편의 친구 2명과 함께 사는 것도 모자라, 남편 친구의 아침밥과 야식까지 챙기는 모습으로 스튜디오 출연진들을 경악케 한다.
오는 10일 방송하는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이하 ‘고딩엄빠5’)’ 6회에서는 ‘청소년 부모’ 박민지-김태하가 동반 출연해, 친구들의 부탁을 거절하지 못하는 김태하의 ‘호구’ 성향으로 인해 촉발된 부부 갈등을 고백하면서 스튜디오 출연진들에게 조언을 구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박민지는 재연 드라마를 통해 ‘청소년 부모’가 된 사연을 밝힌다. 박민지는 “중3 때 출생의 비밀을 알게 돼, 아버지와 갈등이 깊어졌다. 이에 어머니의 도움으로 집에서 독립하게 됐고, 입시도 포기한 채 아르바이트를 했다. 그러다 지금의 남편이 제게 한눈에 반했다며 대시해, 사귀게 됐는데 얼마 후 임신을 했다”고 털어놓는다.
다행히 두 사람은 아이를 낳기로 한 뒤 가정을 꾸렸지만, 박민지는 “남편이 금리를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변동 금리로 전세 대출을 받은 것은 물론, 저와 상의도 없이 제2 금융권 대출로 차를 구매했다. 또한 출산 전후로 거의 ‘백수’ 상태여서, 결국 제가 출산 한 달만에 직접 돈을 벌러 나갔다”고 전해 스튜디오 출연진들을 ‘말.잇.못’하게 만든다.
재연 드라마가 끝이 나자, 박민지-김태하 부부가 아들과 함께 살고 있는 일상을 공개한다. 이른 아침, 박민지는 식사 준비를 하면서 아들을 돌보느라 정신이 없다. 그런데 출근 준비를 마친 한 남성이 다가와, “오늘 아침 메뉴는 뭐야?”라고 물으며 아들을 안아주는데, 남편의 얼굴이 아니어서 모두를 놀라게 한다. 직후 박민지는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남편의 부탁으로 현재 신혼인지만 남편의 친구 2명과 함께 살고 있다. 남편이 워낙 친구의 부탁을 거절 못 하는 성격이기도 하고, 친구를 너무 좋아해서, 일단 약속한 기간 만큼만 같이 살기로 (허락)했다”고 설명한다.
믿기 힘든 상황에 놀란 MC 박미선은 “어휴, 미치겠다. 그래도 이건 아니지…”라며 답답해하고, 서장훈 역시 “이런 말하기 미안하지만, (아내가) 하숙집 주인 같다”라며 대리 분노한다. 게스트로 출연한 개그맨 강재준도 “너무 비정상적인데?”라고 갸우뚱한 뒤, “이거 혹시 신규 예능인가요?”라며 ‘현실 부정’에 빠진다.
박민지-김태하 부부가 남편 친구들과 함께 살며 겪고 있는 문제가 무엇인지, 그리고 본인 스스로도 ‘호구’ 성향이 있음을 인정한 김태하가 친구들에게 무조건적으로 잘해 주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즘증이 모아진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송중기♥케이티, 두 아이 부모 된다 “둘째 임신”[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현아 측 “용준형과 10월 결혼 약속…힘든 순간마다 큰 위안”[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애쉬 아일랜드♥챤미나, 결혼+임신 발표 “새 생명 찾아와”[전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카니예 웨스트, 8월 23일 내한 공연 확정…14년만 한국 온다[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방탄소년단 진, ‘화합’과 ‘평화’의 메시지 전파…‘2024 파리 올림픽’ 성화봉송 주자 참여 -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이준석 ″尹, 사람별 구체적 개입″…포항·강서 공천개입 정황 폭로
- 의문의 진동소리…꺼진 휴대폰 공기계 적발된 수험생
- 삼성전자, 10조 원 규모 자사주 매입…″주주가치 제고″
- 한밤중 동덕여대 침입한 20대 남성, 왜? [짤e몽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