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로스, 중기부 ‘이노비즈 인증’ A등급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위산업 리튬2차전지 전문기업 탈로스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인증인 이노비즈(Inno-Biz) 인증 A등급을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채재호 탈로스 대표이사는 "이번 이노비즈 인증 A등급 획득은 탈로스의 뛰어난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성과"라며 "앞으로도 방위산업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력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국가 안보와 국방력을 한층 더 강화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방위산업 리튬2차전지 전문기업 탈로스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인증인 이노비즈(Inno-Biz) 인증 A등급을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인증기업에는 금융세제 혜택,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수출지원과 연구개발(R&D)사업 지원, 각종 금융세제 혜택 등이 제공된다. 탈로스는 이번 평가에서 ‘A등급’을 획득하여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으며, 이를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채재호 탈로스 대표이사는 “이번 이노비즈 인증 A등급 획득은 탈로스의 뛰어난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성과”라며 “앞으로도 방위산업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력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국가 안보와 국방력을 한층 더 강화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달원 사망' 만취 운전 DJ 징역 10년…法 "과실 아닌 고의"
- “아, 몸에서 냄새 나잖아”…직장동료 ‘세탁기’에 넣고 돌렸다
- 알몸으로 모텔 뛰쳐나온 여고생…무슨 사연?
- "감염 사실 알고도"...여성에 성병 옮긴 K리그 선수 송치
- “일방통행 몰랐다” 시청역 사고 운전자 진술…내비는 “우회전하세요”
- 30년 지기 시신 훼손해 여친 집 앞 걸어놓은 이유 [그해 오늘]
- "한 번만 봐주세요"...차 버리고 달아난 만취 여성, 잡고보니
- 원희룡 “주3일 출근·2일 재택…과밀화·저출산 해소 도움”
- “넌 지도자를 안 해봐서 그래”, 박주호를 가로막은 말
- "미친 매운맛에 중독" K라면에 빠진 외국인들[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