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한잔 할래요’ 폴킴 ‘커피도시 부산’ 알린다‥홍보대사 임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10년 전 데뷔곡부터 시작된 커피 서사를 이어간다.
폴킴은 홍보대사로서 커피 다큐멘터리 참여 등 '커피도시 부산'을 알리는 데 다양한 역할을 펼칠 예정이다.
다큐멘터리 '커피 미식 여행기-폴킴의 커피 한 잔 할래요'에는 스토리텔러로 참여하며 올 하반기 부산튜브 채널과 채널A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10년 전 데뷔곡부터 시작된 커피 서사를 이어간다.
폴킴은 ‘커피도시 부산’을 알릴 홍보대사로 임명돼 7월 9일 부산시청에서 위촉식을 가졌다. 2014년 데뷔곡 ‘커피 한 잔 할래요’로 인기를 얻었던 폴킴이 데뷔 10주년 해에도 커피와 특별한 인연을 맺었다.
폴킴은 홍보대사로서 커피 다큐멘터리 참여 등 ‘커피도시 부산’을 알리는 데 다양한 역할을 펼칠 예정이다. 다큐멘터리 ‘커피 미식 여행기-폴킴의 커피 한 잔 할래요’에는 스토리텔러로 참여하며 올 하반기 부산튜브 채널과 채널A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다큐멘터리는 폴킴의 곡명과 맞닿아 있어 더욱 흥미롭다. ‘커피 한 잔 할래요’는 폴킴의 첫번째 싱글로서 대중과 음악적 소통을 시작한 출발선이기도 하다. 감성적인 보컬로 폴킴이란 이름을 알린 각별한 곡이다.
부산시 역시 노래와 커피도시 이미지가 절묘하게 어울릴 것으로 판단해 폴킴을 홍보대사로 임명했다. 이날 위촉식에는 박형준 부산시장이 직접 커피를 제조해 폴킴과 티타임을 갖기도 했다.
폴킴은 “부산만의 아름다움과 특별한 커피 문화를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새롭게 선보일 커피 여행기에도 뜨거운 관심을 당부드린다. 이번 다큐멘터리를 시작으로 다양한 방식의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제니, 스태프 면전 실내흡연 논란 공식입장無…곱창집 불법주차 사건 재소환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박신혜, ♥최태준은 어디로? “사랑하는 아빠 오빠랑 최강야구 직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