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허광한에 받은 꽃다발 자랑…비주얼도 우정도 훈훈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변우석이 대만 배우 허광한으로부터 받은 꽃다발을 인증했다.
꽃다발에는 '공연 대박 기원. 배우 허광한', '변우석 배우님. 서울 팬미팅 축하합니다.'라는 메시지가 담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앞서 변우석은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로 주목받으면서 대만 드라마 '상견니'로 팬덤 '상친자'들을 만든 허광한이 함께 언급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변우석은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변우석의 서울 팬미팅 비하인드 컷이 담겼다. 가죽 자켓부터 청자켓, 니트까지 다양한 의상을 완벽 소화한 변우석은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을 뽐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또 다른 사진 속엔 대만 배우 허광한의 꽃다발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꽃다발에는 ‘공연 대박 기원. 배우 허광한’, ‘변우석 배우님. 서울 팬미팅 축하합니다.’라는 메시지가 담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앞서 변우석은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로 주목받으면서 대만 드라마 ‘상견니’로 팬덤 ‘상친자’들을 만든 허광한이 함께 언급된 바 있다. 허광한은 지난 4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최근 '선재 업고 튀어' 드라마가 핫해서 알고 있다. 변우석과 생일이 똑같다는 사실을 전해 들었다. 깜짝 놀랐다"라고 말했다.
변우석도 대만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원래 '상견니'를 좋아했다. 허광한도 날 알고 있어서 매우 놀랐다. 기회가 된다면 만나고 싶다"라고 팬심을 드러냈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의 SNS 계정을 맞팔로우 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변우석은 지난 6일과 7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한 아시아 팬미팅 투어 'SUMMER LETTER'를 성황리에 마쳤다.
동아닷컴 김승현 에디터 tmdgu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갑질'핑크 제니, 들통난 인성…이미지 장사 ‘굿바이’ [DA:스퀘어]
- 환갑 앞둔 최완정 “19살 때 옷 입어”…놀라운 볼륨감 (유전자 X파일)
- 류정남, 잘나가던 개그맨→나락 “수억 날리고 막노동, 요행NO” (하이엔드 소금쟁이)
- 이찬원, 외모 콤플렉스 “눈 흐리멍텅하다 소리 많이 들어” (한끗차이)
- ‘장광子’ 장영 “친자 아닌 것 같아” 곪아터진 갈등→폭탄 발언 (아빠하고 나하고)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