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소드,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1500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커넥트는 코드캣이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로스트 소드'의 국내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1500명의 무작위 참가자를 선정, 7월 23일부터 26일까지 테스트를 진행한다.
'로스트 소드' 개발사 코드캣 김제헌 대표는 "한국형 서브 컬처의 대중화를 목표로 개발하는 게임인만큼 방대한 이야기와 캐릭터는 물론 게임의 감성까지 전달하며 이용자들의 의견을 살필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계정 보유자를 대상으로 하며 7월 9일부터 10일간 네이버 공식 카페와 브랜드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1500명의 무작위 참가자를 선정, 7월 23일부터 26일까지 테스트를 진행한다. 스토리 구성이 완료된 14개 챕터를 비롯해 43종 캐릭터, 보스 레이드, 콜로세움 등의 대규모 콘텐츠를 준비했다. 특히 주인공들의 모험담을 전할 원고지 400매 분량의 스토리를 담은 챕터와 개성 넘치는 외모, 역할을 선보일 캐릭터도 만나볼 수 있다.
‘로스트 소드’ 개발사 코드캣 김제헌 대표는 “한국형 서브 컬처의 대중화를 목표로 개발하는 게임인만큼 방대한 이야기와 캐릭터는 물론 게임의 감성까지 전달하며 이용자들의 의견을 살필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테스트와 함께 이벤트도 연다. 테스트를 진행하는 4일 모두 출석한 이용자들에게는 게임 스탠드와 키링 등 경품을 30명에게 선물하며 카카오톡 채널 이벤트로는 버거, 치킨, 카페 쿠폰을 5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