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원조 '자스민' 공주에 극찬 받더니...한국 '알라딘' 뮤지컬 합류 [종합]

김산하 2024. 7. 9. 11: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성경이 뮤지컬 '알라딘' 속 '자스민 공주'가 된다.

9일 한국일보의 보도에 따르면 이성경은 뮤지컬 '알라딘'의 자스민 공주 역할을 맡게 됐다.

당시 그의 노래 실력과 목소리에 누리꾼들은 "진짜 자스민 공주의 목소리같다", "디즈니는 얼른 이성경을 섭외해라", "어쩜 노래까지 저렇게 잘 부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원작 애니메이션 '알라딘'에서 자스민 공주 노래를 했던 레아 살롱가 역시 이성경의 영상을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올리며 극찬한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산하 기자] 배우 이성경이 뮤지컬 '알라딘' 속 '자스민 공주'가 된다.

9일 한국일보의 보도에 따르면 이성경은 뮤지컬 '알라딘'의 자스민 공주 역할을 맡게 됐다. 그는 올해 하반기 무대에 설 예정이다. '알라딘'은 사막의 아그라바 왕국에서 그려지는 주인공 '알라딘'의 여정을 담고 있다. 환상적인 모험이 펼쳐지는 이야기 속 알라딘과 자스민 공주의 진실된 사랑 이야기도 펼쳐진다. 원작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알라딘'이다.

'알라딘'은 브로드웨이 히트작인 만큼 국내 라이선스 초연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현재는 미국 브로드웨이·일본·스페인·UK투어가 공연 중에 있으며, 약 2,000만 명의 관객을 모았다.

이성경은 오래 전부터 '알라딘' 작품에 대한 사랑을 꾸준히 드러냈었다.

과거 이성경은 2019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운전을 하며 알라딘의 주제곡인 'A Whole New World'를 부른 영상을 업로드한 적이 있다. 당시 그의 노래 실력과 목소리에 누리꾼들은 "진짜 자스민 공주의 목소리같다", "디즈니는 얼른 이성경을 섭외해라", "어쩜 노래까지 저렇게 잘 부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원작 애니메이션 '알라딘'에서 자스민 공주 노래를 했던 레아 살롱가 역시 이성경의 영상을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올리며 극찬한 바 있다.

이전에도 이성경은 2016년 3월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A Whole New World'를 선보였고, 지난해에는 팬미팅 자리에서 해당 곡을 팬들에게 불러주기도 했다. 지난 6월, 웹예능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서는 조현아와 함께 해당 곡을 듀엣으로 선사해 누리꾼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여러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성경은 뮤지컬에서 자스민 역할을 따내기 위해 직접 오디션을 보고 당당히 배역을 얻어냈다. '자스민 공주'로 활약할 이성경의 모습에 팬들의 기대가 한창이다.

한편, 이성경은 지난 2008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모델로 데뷔해, '괜찮아 사랑이야', '치즈인더트랩', '역도요정 김복주', 영화 '걸캅스' 등에 출연해 배우 활동을 이어왔다. 지난 해에는 한 OTT 서비스 플랫폼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와 '낭만닥터 김사부3'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김산하 기자 ksh1@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이성경 소셜네트워크서비스, MBC '라디오 스타',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