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훌륭', 강형욱 갑질 논란에 결국 "잠정 폐지→리뉴얼"[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대표 동물 예능 '개는 훌륭하다'가 잠정 폐지된다.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는 지난 1일 방송을 끝으로 잠정 폐지됐다.
이와 관련해 KBS 측은 iMBC연예에 "'개훌륭'이 잠정 폐지됐다"며 "잠정 휴식기를 가지면서 프로그램을 리뉴얼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5년간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개훌륭'이지만, 최근 이 프로그램의 주축인 동물 훈련사 겸 보듬컴퍼니 대표 강형욱의 갑질 논란이 불거져 잠정 폐지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대표 동물 예능 '개는 훌륭하다'가 잠정 폐지된다.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는 지난 1일 방송을 끝으로 잠정 폐지됐다. 이와 관련해 KBS 측은 iMBC연예에 "'개훌륭'이 잠정 폐지됐다"며 "잠정 휴식기를 가지면서 프로그램을 리뉴얼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2019년 11월 4일 첫 방송을 시작한 '개훌륭'은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견과 사람이 행복하게 어우러져 사는 법을 함께 고민해보는 프로그램이다.
모든 반려견을 좋아한다는 이경규, 새로운 개통령이 되고 싶다는 박세리가 출연하며, 개와 사람 모두를 훌륭하게 만드는 반려견 훈련사에 방방곡곡 전국의 개를 만나러 다니며 벌어지는 이경규의 훈련사 도전기를 통해 반려견을 완벽히 이해하고 개와 사람이 행복해지는 펫티켓을 배우는 내용이다.
지난 5년간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개훌륭'이지만, 최근 이 프로그램의 주축인 동물 훈련사 겸 보듬컴퍼니 대표 강형욱의 갑질 논란이 불거져 잠정 폐지됐다.
지난 5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강형욱이 설립한 보듬컴퍼니 전 직원들이 강형욱과 그의 아내로부터 갑질과 모욕, 직장 내 괴롭힘을 당했다는 내용의 폭로글이 올라왔다.
이에 강형욱과 아내 수잔 엘더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원들의 주장에 모두 반박, 해명했으나 보듬컴퍼니 전 직원 2명은 이들을 정보통신망법 위반 혐의로 고소했다.
iMBC 장다희 | 사진출처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포토] 전도연, 여전한 미소
- [포토] 임지연, 영화로 만나요
- 이석훈 '킹키부츠' 10주년 공연 출연, 4연속 찰리 役 캐스팅
- 이찬원 "잘생긴 동생과 얼굴 비교 상처…내 눈은 흐리멍텅"(한끗차이)
- 진영, '수상한 그녀' 영화 이어 드라마도 출연
- 사유리母, 암투병 근황 "항암치료 끝"→민머리 깜짝 공개 [소셜in]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