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 'SPATIAL RECORDER' 타임 테이블 공개…'韓 활동 초읽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니가 한국 활동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씨티디이엔엠은 지난 8일 토니의 공식 SNS 채널에 첫 미니앨범 'SPATIAL RECORDER' 타임 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하고 한국 활동 임박을 알렸다.
'SPATIAL RECORDER' 타임 테이블 이미지에 따르면 토니는 오는 11일 A버전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로 팬들을 만난다.
다양한 사전 프로모션 이후 오는 29일 오후 6시 토니의 첫 미니앨범 'SPATIAL RECORDER'가 정식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니가 한국 활동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씨티디이엔엠은 지난 8일 토니의 공식 SNS 채널에 첫 미니앨범 'SPATIAL RECORDER' 타임 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하고 한국 활동 임박을 알렸다.
'SPATIAL RECORDER' 타임 테이블 이미지에 따르면 토니는 오는 11일 A버전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로 팬들을 만난다. 이어 14일과 17일, 그리고 19일 각 새로운 버전의 콘셉트 포토가 'SPATIAL RECORDER'에 대한 기대감을 더할 예정이다.
22일에는 'SPATIAL RECORDER'의 트랙 리스트가 호기심을 증폭시킬 전망. 25일에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그리고 27일에는 'SPATIAL RECORDER'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팬들에게 설렘을 안길 것으로 보인다.
다양한 사전 프로모션 이후 오는 29일 오후 6시 토니의 첫 미니앨범 'SPATIAL RECORDER'가 정식 발매된다. 토니는 음악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로 국내 활동에 나설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토니는 현재 미국 뉴욕 대학에 재학 중인 엘리트로, 한국에선 Mnet '프로듀스 X 101' 파이널 생방송까지 진출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토니는 국내 활동에 앞서 유럽과 중화권에서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브랜드 디올(DIOR) 프렌즈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한 브랜드 Ami 패션쇼에도 참석해 패셔니스타로서 면모를 뽐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아이들 민니도 반했다…'MA1', 新 콘셉트 대전 '시선집중'
- TWS(투어스)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 유튜브 뮤직 1억 스트리밍 돌파
- 르세라핌, 놀라운 日관객몰이…전 회차 전석 매진 행렬
- 이승훈, '딱 내 스타일이야' 스토리필름 공개…'기안84와 유쾌호흡' 예고
- 진영, 안방버전 '수상한 그녀' 출연확정…정지소·김해숙 호흡 예정
- 삼성·SK, HBM용 웨이퍼 공정 기술 바꾼다
- 현대차, 6년 연속 파업 없이 임단협 잠정합의
- 개인 실물사진에 신분증·여권까지 노출…사각지대 놓인 개발 서버
- “AI의 힘?”… 애플, 25일 만에 MS 제치고 '시총 1위' 탈환
- “갤럭시Z6, 전작 대비 판매량 30% 늘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