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 출시…앰배서더 조인성과 만찬 기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 토털 브랜드 젝시오(XXIO)에서 '젝시오 13 레이디스'의 새로운 프리미엄 컬러 라인업인 한정판 '젝시오 13 레이디스 펄 화이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전작이었던 젝시오12 화이트 에디션이 출시됐던 2022년에도 많은 골퍼들이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으나 한정적인 수량으로 구매에는 아쉬움을 겪었던 상품"이라며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과 기대에 부응하고자 고급스러운 펄 화이트와 올해의 컬러 '스트로베리 레드'를 중심으로 제작된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에디션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전작이었던 젝시오12 화이트 에디션이 출시됐던 2022년에도 많은 골퍼들이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으나 한정적인 수량으로 구매에는 아쉬움을 겪었던 상품”이라며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과 기대에 부응하고자 고급스러운 펄 화이트와 올해의 컬러 ‘스트로베리 레드’를 중심으로 제작된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에디션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화이트 에디션은 새로운 컬러를 도입해 스타일리시함과 프리미엄을 강조했다. 헤드의 레드 컬러는 여름날의 열정을, 화이트와 블랙컬러는 젝시오 여성 골퍼의 당당하고 우아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샤프트와 그립까지 화이트로 통일해 안정감을 느끼게 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화이트에디션 런칭을 기념해 ‘XXIO 레이디스 크루(LADIES CREW)’ 프로그램을 9월 30일까지 운영한다. 화이트 에디션 클럽을 구매한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20만원 상당의 레이디스 크루 패키지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아나운서, 배우 등 영향력 있는 9명의 젝시오 레이디스 크루들과 함께 앰배서더 활동 기회도 부여 한다.
화이트 에디션 풀 세트를 구매하시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20명에게는 성문안CC에서 진행되는 레이디스크루 라운드 이벤트 기회를 제공한다. 라운드 이벤트 후에는 공식 앰버서더인 조인성과의 만찬 및 팬미팅(토크 및 포토타임) 등을 함께할 수 있다.
한정판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는 전국 젝시오 특약점에서 만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젝시오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 번만 봐주세요"...차 버리고 달아난 만취 여성, 잡고보니
- “아, 몸에서 냄새 나잖아”…직장동료 ‘세탁기’에 넣고 돌렸다
- “넌 지도자를 안 해봐서 그래”, 박주호를 가로막은 말
- "감염 사실 알고도"...여성에 성병 옮긴 K리그 선수 송치
- 30년 지기 시신 훼손해 여친 집 앞 걸어놓은 이유 [그해 오늘]
- 원희룡 “주3일 출근·2일 재택…과밀화·저출산 해소 도움”
- "미친 매운맛에 중독" K라면에 빠진 외국인들[르포]
- 지창욱·도경수 이어… 제니도 실내 흡연 논란
- ‘열애 80일’ 심현섭, 동거 제안+2세 언급에도…프러포즈 실패
- "쏘니, 생일 축하해" 토트넘, 32번째 생일 손흥민에 특별한 축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