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대 출신 변호사 규덕, '이혼식' 열어준 친구들과 재회('돌싱글즈5')

류예지 2024. 7. 9. 10: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돌싱글즈5'의 규덕X혜경이 규덕의 '이혼식'을 열어준 친구들과 만나 자신들의 관계를 다시 한번 정의내린다.

 11일(목)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돌싱글즈5' 10회에서는 '돌싱 하우스'의 합숙 후 '최종 커플'로 거듭난 규덕X혜경, 종규X세아의 현실 데이트와 이들의 마지막 선택 현장이 펼쳐져 5MC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든다.

 규덕X혜경, 종규X세아의 '마지막 선택'만을 앞두고 있는 '돌싱글즈5' 최종회는 11일(목)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사진 제공=MBN

MBN ‘돌싱글즈5’의 규덕X혜경이 규덕의 ‘이혼식’을 열어준 친구들과 만나 자신들의 관계를 다시 한번 정의내린다.

 

11일(목)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돌싱글즈5’ 10회에서는 ‘돌싱 하우스’의 합숙 후 ‘최종 커플’로 거듭난 규덕X혜경, 종규X세아의 현실 데이트와 이들의 마지막 선택 현장이 펼쳐져 5MC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든다.

 

앞서 혜경의 아버지를 만나 진심 어린 응원을 받았던 규덕X혜경은 이날 가전매장에 들러 ‘밥솥 쇼핑’에 나선다. “집에 밥솥이 없다”는 규덕의 말에, 혜경이 때마침 규덕의 친구들과의 ‘홈파티’도 예정돼 있어 밥솥을 사자고 한 것. 매장을 둘러보던 중 두 사람은 “이런 데는 재작년에 왔었는데…”, “옛날엔 냉장고를 뭘로 샀었어?”, “다음 혼수에는 이걸 해야지~” 등 ‘혼수 경력자’들다운 대화를 나눈다. 두 사람의 멘트에 빵 터진 MC 유세윤은 “이런 대화는 ‘돌싱글즈’에서만 볼 수 있는 진풍경”이라며 물개박수를 친다.

 

쇼핑을 마친 뒤, 두 사람은 규덕의 집으로 가서 신속하게 ‘손님맞이’ 준비에 돌입한다. 얼마 후, 규덕의 친구들이 집에 도착하고, 이들은 둘러 앉아 혜경이 만든 음식을 먹으면서 이야기꽃을 피운다. 그러던 중, 혜경이 잠시 자리를 비우자, 규덕은 “최종 선택 이후 혜경에게 따로 (사귀자고) 고백하지는 않았다”라고 털어놓는다. 이를 들은 친구들은 “최종 선택은 상대를 더 알아보자는 의미지, 사귄다는 의미는 아니지 않느냐?”며 화들짝 놀란다. 나아가 친구들은 자리로 돌아온 혜경에게 “두 사람이 사귄다는 걸 본인도 알고 계시는지…?”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묻는다. 최종 선택 한 달이 지난 시점에, 친구들 앞에서 규덕과의 관계를 정의 내리게 된 혜경이 과연 무슨 답변을 내놓을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이날 가전 매장에서 밥솥을 신중하게 고르는 규덕X혜경의 모습에, MC 이지혜와 오스틴강은 “집에서 밥은 해 먹느냐?”, “가끔 여자친구가 와서 밥을 해주냐?”며 ‘은지원 몰이’를 해 스튜디오를 후끈 달군다. 훅 들어온 ‘여자친구 공격’에 은지원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에도 관심이 치솟는다.

 

한편 시즌5를 맞아 목요일로 편성을 이동한 ‘돌싱글즈5’는 ‘최종 선택’을 진행한 지난 9회 방송에서 평균 2.7%, 최고 3%(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2주 연속 경신했다. 

규덕X혜경, 종규X세아의 ‘마지막 선택’만을 앞두고 있는 ‘돌싱글즈5’ 최종회는 11일(목)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