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빌런에서 영웅으로…10일 'VirtuouS'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빌런'을 지우고 '영웅'으로 돌아온다.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는 오는 10일 오후 6시 10번째 미니 앨범 'VirtuouS(버추어스)'를 발매한다.
발매에 앞서 드림캐쳐는 8일 오후 'JUSTICE' 댄스 프리뷰를 공개하며 컴백 예열 막바지 단계에 돌입했다.
또 하나의 세계관을 쌓아 올린 드림캐쳐의 'VirtuouS'는 1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평행세계 시리즈 마무리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빌런'을 지우고 '영웅'으로 돌아온다.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는 오는 10일 오후 6시 10번째 미니 앨범 'VirtuouS(버추어스)'를 발매한다. 'VirtuouS'는 평행세계 시리즈의 마지막 장을 장식하는 앨범이다.
드림캐쳐는 고고한 정신과 메시지를 앨범에 담았다. 타이틀곡은 정의와 신념으로 맞서 싸우는 모습을 표현한 'JUSTICE(저스티스)'다. 이외에도 'Intro : 7' Dreamcatcher(인트로 : 7' 드림캐쳐)', 'STΦMP!(스톰프!)', '2 Rings(2 링스)', 'Fireflies(파이어플라이스)'가 수록돼 드림캐쳐만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나볼 수 있다.
발매에 앞서 드림캐쳐는 8일 오후 'JUSTICE' 댄스 프리뷰를 공개하며 컴백 예열 막바지 단계에 돌입했다. 공개된 영상 속 드림캐쳐는 완벽한 칼군무로 짜릿한 희열을 선사했고, 영상 말미 폭발적인 고음으로 전율을 일으켰다.
드림캐쳐는 미니 10집으로 평행세계 2부작의 마침표를 찍는다. 전작 'VillainS(빌런스)'에서 사람을 홀리는 '왕관'의 힘에 매료됐던 이들은 이번에는 꺾이지 않는 강한 의지를 드러내며 세계관의 여정을 찬란하게 끝맺을 예정이다.
타이틀곡 'JUSTICE'는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곡으로 악에 맹렬히 맞서는 '우리'의 모습을 표현했다. 특히 일렉 기타의 솔로 멜로디가 강렬함을 선사하며 드림캐쳐만의 사운드를 완성한다.
또 하나의 세계관을 쌓아 올린 드림캐쳐의 'VirtuouS'는 1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석열 대통령 '3년 연속 나토 정상회의 참석'…김건희 여사 동행 [TF사진관]
- 윤석열 '반려견과 함께' [포토]
- 與 친한 vs 친윤, 진흙탕 전당대회…"이대로면 분당"
- 삼성전자 노조 총파업 강행…HBM 추격 기회 놓칠까 '발 동동'
- [현장FACT] 삼성전자 노조, 첫 대규모 파업…궂은 날씨 속 '떼창' (영상)
- '기류'가 달라졌나…한동훈 특검법, 7월 내 처리 불투명
- [2024 납량②]"사건 속 주인공이 돼"…추리에서 오는 미스터리
- '이제 혼자다', 이혼 후 일상 공개는 '득'일까 '실'일까[TF초점]
- 장마철 시작에 손해율 '비상'…손보업계, 침수차 피해 최소화 '분주'
- 대형 건설사가 '유튜브' 힘 주는 이유…'일석이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