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21기, 첫 데이트 선택부터 충격 반전 예고? 솔로남들 "난리 났구나" [TV스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21기 첫 데이트 선택부터 충격 반전이 예고된다.
10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도 경악한 '솔로나라 21번지'의 첫 데이트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솔로나라 21번지' 첫 데이트 선택 결과는 10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1기 첫 데이트 선택부터 충격 반전이 예고된다.
10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도 경악한 ‘솔로나라 21번지’의 첫 데이트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이날 ‘솔로나라 21번지’는 ‘자기소개 타임’ 직후, 첫 데이트 선택에 들어간다. 솔로녀가 남자들의 숙소 앞에서 “나 외로워~”라고 데이트 신청을 하면, 이에 응하고 싶은 솔로남이 숙소 문을 열고 나오는 방식으로 매칭이 이뤄지는 것.
잠시 후, 솔로녀들이 차례로 큰 목소리로 데이트 신청을 하고, 이를 지켜보던 데프콘은 의외의 솔로남이 ‘철컥’하고 문을 열고 나오자 “얼라리요?”라고 외친다. 뒤이어 또 다른 솔로남도 의외의 선택을 해 “이 사람 남자네!”라는 데프콘의 찐 감탄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3MC는 물론, 솔로남들도 ‘입.쩍.벌’한 충격적인 결과도 나온다. 한 솔로남이 아무도 예상치 못한 선택을 해 3MC를 단체로 경악케 하는 것. 그의 선택을 지켜본 다른 솔로남은 “난리 났구나…”, “이 시나리오는 생각하지 못했는데 진짜 반전이다”라며 혀를 내두른다. ‘솔로나라 21번지’를 충격에 몰아넣은 선택의 주인공이 누구일지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반면, 한 솔로녀는 아무도 예상치 못한 ‘0표 굴욕’ 사태를 겪게 돼 소름을 유발한다. 의외의 솔로녀가 ‘0표’가 되자 데프콘은 “진짜로? 저 분이?”라며 ‘대리 충격’을 호소한다. ‘자기소개 타임’ 후 진행된 ‘첫 데이트’ 현장에서 21기 솔로남녀들의 마음이 어떻게 변한 것인지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3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6%(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4%까지 치솟아 전주 대비 상승세를 보였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6월 4주차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비드라마 TV-OTT 검색 반응 TOP 10’에서도 2위에 올라 압도적인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했다.
‘솔로나라 21번지’ 첫 데이트 선택 결과는 10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