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니, 축하해" 토트넘 구단, 손흥민 생일 축하 메시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일축하합니다. 캡틴'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구단이 선수단 주장을 맡고 있는 손흥민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토트넘 구단은 손흥민의 생일이던 지난 8일(한국시간)에 맞춰 공식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축하 메시지를 공개했다.
구단은 'HAPPY BIRTHDAY, 생일 축하합니다. 캡틴'이라는 글을 SNS에 올렸고 9초 분량의 영상도 게시했다.
손흥민의 어린 시절과 토트넘 입단부터 주장 완장을 차고 뛰는 모습까지 영상을 통해 소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생일축하합니다. 캡틴'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구단이 선수단 주장을 맡고 있는 손흥민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생일 축하다. 토트넘 구단은 손흥민의 생일이던 지난 8일(한국시간)에 맞춰 공식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축하 메시지를 공개했다.
구단은 메시지와 함께 축하 영상도 함께 올렸다. 구단은 'HAPPY BIRTHDAY, 생일 축하합니다. 캡틴'이라는 글을 SNS에 올렸고 9초 분량의 영상도 게시했다.
영상은 '전설의 탄생'(A Legend is Born)이라는 문구로 시작된다. 손흥민의 어린 시절과 토트넘 입단부터 주장 완장을 차고 뛰는 모습까지 영상을 통해 소개됐다.
손흥민은 토트넘의 2023-24시즌과 대표팀의 2026 북중미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일정을 모두 마무리하고 현재는 국내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
손흥민은 오는 30일 소속팀 동료들과 만난다. 토트넘은 프리시즌 일정 중 하나로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통해 오는 30일 오픈 트레이닝을 시작으로 31일 K리그 선발팀, 8월 3일에는 김민재가 뛰고 있는 독일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맞대결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18일에는 하츠, 20일에는 퀸스 파크 레인저스와 친선경기가 잡혀있다. 한국으로 오기 전에는 27일 빗셀 고베를 상대로 J릭 월드 챌린지에도 나선다.
EPL 2024-25시즌은 오는 8월 17일 개막한다. 토트넘은 같은달 20일 레스터시티와 원정으로 새 시즌 일정에 들어간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시공사에 인센티브 10억"…공사기간 한 달 줄인 '공로'
- 경찰 "채상병 사망, 선임대대장 임의지시 때문"
- '46세 특급 동안' 김하늘, 펄럭이는 초미니에 안절부절…쭉 뻗은 각선미는 '예술' [엔터포커싱]
- 대통령실 "전당대회 개입 안해…대통령실 끌어들이지 말라"
- 검찰, '법카 의혹' 이재명 부부 소환 통보…野 "국면전환 쇼"(종합)
- 이진숙 방통위원장 후보자, 8일 청문준비단 사무실 출근
- '채 상병 사건' 수사 결과 8일 발표…野 "특검 수용하라"
- "손웅정, 넘어진 아이에 발길질"…벤치에선 "꼴값 떨지 마" 등 폭언도
- "결국 경찰도 한편"…거세지는 '채상병 특검법' 수용 압박
- 박정훈 대령 측 "경찰 수사결과, 특검 필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