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 순간 빠져든다, 표예진 새 프로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표예진이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새로운 프로필 컷을 공개했다.
9일 소속사 시크릿이엔티는 표예진의 새 프로필 사진 여러 장을 선보였다.
매 작품마다 새로운 얼굴을 보여줘 왔던 표예진은 이번에도 팔색조 같은 면모를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표예진은 프로필 컷 촬영 내내 밝은 에너지와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이끌어갔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표예진, 몽환·청순·카리스마 다 되는 콘셉트 장인
배우 표예진이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새로운 프로필 컷을 공개했다.
9일 소속사 시크릿이엔티는 표예진의 새 프로필 사진 여러 장을 선보였다. 매 작품마다 새로운 얼굴을 보여줘 왔던 표예진은 이번에도 팔색조 같은 면모를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표예진은 몽환미부터 부드러운 카리스마까지,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과 포토제닉함이 어우러져 화보 못지않은 결과물을 탄생시켰다는 평이다. 특히 특유의 깊은 눈빛은 신비로우면서 감성적인 무드를 극대화시키는가 하면, 청순함과 시크함을 넘나드는 폭넓은 매력 스펙트럼도 함께 엿볼 수 있어 많은 이들을 매료시켰다.
표예진은 프로필 컷 촬영 내내 밝은 에너지와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이끌어갔다는 후문이다. 여러 콘셉트를 온전히 자신만의 것으로 만든 남다른 소화력을 아낌없이 발산한 것은 물론, 모니터링도 꼼꼼하게 챙기는 세심함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유발했다.
표예진은 최근 종영한 티빙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로 성공적인 연기 변신을 이뤄냈다는 평이다. 믿고 보는 차세대 배우임을 입증한 표예진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주일 만에 3억 '잭팟' 터졌다…日 MZ들 푹 빠진 한국 제품
- 10억이던 아파트, 2년 만에…"그때 샀어야 했는데" 끙끙 [현장+]
- '노벨상 작가' 먼로 딸의 폭로…"어머니가 성적 학대 방관"
- "총 팔로워 1억2000만명"…장근석부터 빠니보틀까지, 최고의 인플루언서를 찾아라
- god, 3년 연속 완전체 만난다…9월 콘서트 개최
- "클럽에서 여자 꼬시며"…'출소' 정준영, 프랑스 목격담 등장
- 송중기, 두 아이 아빠 된다…"케이티 둘째 임신" [공식]
- 故 구하라 금고 털이범부터 '신들린 연애'까지…신드롬 중심 보니
- '탈출' 김수안 "故 이선균과 부녀 호흡, 자유로운 연기하라고 풀어주셨다"
- 기안84 "방송 수입은 웹툰의 10분의 1"…줄줄이 '건물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