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이 의문…'백설공주', 섬뜩한 티저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요한 시골 마을을 뒤흔드는 잔혹한 살인사건이 시작된다.
9일 MBC 새 금토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블랙 아웃)'(극본 서주연, 연출 변영주, 이하 '백설공주') 제작진은 극의 시작을 알리는 타이틀 티저 영상을 공식 SNS에 게재했다.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넬레 노이하우스의 소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을 드라마한 작품이며 변요한 고준 고보결 김보라 배종옥 권해효가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변요한, 살인범으로 지목…8월 16일 첫 방송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고요한 시골 마을을 뒤흔드는 잔혹한 살인사건이 시작된다.
9일 MBC 새 금토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블랙 아웃)'(극본 서주연, 연출 변영주, 이하 '백설공주') 제작진은 극의 시작을 알리는 타이틀 티저 영상을 공식 SNS에 게재했다. 모든 것이 의문투성이인 살인사건의 실마리를 쫓는 과정이 긴장감과 섬뜩함을 선사한다.
'백설공주'는 시신이 발견되지 않은 미스터리한 살인 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돼 살인 전과자가 된 청년이 10년 후 그날의 진실을 밝히는 과정을 담은 역추적 범죄 스릴러다.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넬레 노이하우스의 소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을 드라마한 작품이며 변요한 고준 고보결 김보라 배종옥 권해효가 출연한다. 극 중 변요한은 친구를 살해한 범인으로 지목된 청년 고정우 역을 맡는다.
공개된 영상은 가로등 불빛 아래 우두커니 자리 잡은 창고의 외경으로 시작된다. 섬뜩한 기운을 형성한 가운데 기구들 사이 사방으로 튄 핏방울이 무언가 끔찍한 사건이 벌어졌음을 예감케한다. 신발과 피범벅이 된 멍키 스패너, DNA 분석 결과지 위에 붙은 '살인 사건'이라는 단어가 창고에서 벌어진 일을 상상하게 만든다.
사방을 둘러보는 고정우(변요한 분)의 얼굴에는 놀라움과 혼란 공허함이 뒤섞인 오묘한 감정이 느껴진다. 고정우의 눈빛 너머에는 인적이 드문 마을 전경이 펼쳐져 있어 마을 사람들과 사건의 연결 고리를 의심하게 한다. 과연 고정우가 쫓고 있는 11년 전 그날에는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은 8월 16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석열 대통령 '3년 연속 나토 정상회의 참석'…김건희 여사 동행 [TF사진관]
- 윤석열 '반려견과 함께' [포토]
- 與 친한 vs 친윤, 진흙탕 전당대회…"이대로면 분당"
- 삼성전자 노조 총파업 강행…HBM 추격 기회 놓칠까 '발 동동'
- [현장FACT] 삼성전자 노조, 첫 대규모 파업…궂은 날씨 속 '떼창' (영상)
- '기류'가 달라졌나…한동훈 특검법, 7월 내 처리 불투명
- [2024 납량②]"사건 속 주인공이 돼"…추리에서 오는 미스터리
- '이제 혼자다', 이혼 후 일상 공개는 '득'일까 '실'일까[TF초점]
- 장마철 시작에 손해율 '비상'…손보업계, 침수차 피해 최소화 '분주'
- 대형 건설사가 '유튜브' 힘 주는 이유…'일석이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