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소프트웨어캠퍼스 ‘우리FIS 아카데미’ 3기 개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T교육 전문기업 글로벌소프트웨어캠퍼스(GSC)는 우리FIS 아카데미(우리FISA) 3기를 지난 7월 8일 개강했다고 9일 밝혔다.
우리금융그룹 IT전문 계열사인 우리에프아이에스는 지난해 3월 고용노동부 주관의 'K-디지털 트레이닝' 디지털 선도기업 아카데미에 선정됐다.
우리FISA 측은 "우리FISA의 성공적인 운영은 IT교육 전문 기업인 글로벌소프트웨어캠퍼스와의 탄탄한 파트너십 덕분에 가능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IT교육 전문기업 글로벌소프트웨어캠퍼스(GSC)는 우리FIS 아카데미(우리FISA) 3기를 지난 7월 8일 개강했다고 9일 밝혔다.
우리FISA는 지난 1, 2기를 통해, 비전공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기초 코딩 교육부터 최신 기술을 활용한 실무 프로젝트까지 폭넓은 학습 기회를 제공해 왔다. 이뿐만 아니라 취업지원의 일환으로, 우리금융그룹 채용우대뿐만 아니라, 우리금융그룹의 협력사와의 취업 연계를 지원하고 있다. 수료생은 우리금융그룹 계열사인 우리카드, 우리종합금융, 우리에프아이에스의 신입사원으로 성공적으로 취업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뤘다.
우리FISA 측은 “우리FISA의 성공적인 운영은 IT교육 전문 기업인 글로벌소프트웨어캠퍼스와의 탄탄한 파트너십 덕분에 가능했다”고 말했다.
한편 ICT 교육 컨설팅 전문기업 글로벌소프트웨어캠퍼스는 공공기관, 기업, 대학 등에서 필요로 하는 IT 교육 콘텐츠를 신속히 개발하고 제공하고 있다. 교육 설계 및 운영에서 탁월한 역량을 발휘하며, 개발자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의 디지털 역량 향상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친 매운맛에 중독" K라면에 빠진 외국인들[르포]
- 고3 시험 문제 SNS에 올린 교사…해당 과목 재시험
- "낚시도 하고 일도 하고" 바다보며 일과 휴식 즐기는 '워케이션 성지' 어디?
- "남편이 연락 안 돼요"…폭우로 매몰된 50대 끝내 숨진 채 발견
- 30년 지기 시신 훼손해 여친 집 앞 걸어놓은 이유 [그해 오늘]
- 옷도 못 입고 도망쳤다…고등학생이 모텔서 벌인 ‘끔찍한 일’
- “화장실로 착각” 비행기 문 연 중국인...승객 ‘긴급 대피’
- 현역 프로야구 선수, 여자친구 폭행 혐의로 경찰 입건
- 파리올림픽, '억'소리 나는 포상금..골프 3억원, 핸드볼은 승리수당 도입
- “1개 1만원” 김치 크루아상, 얼마나 맛있길래…미국 부자들 ‘열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