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좀비딸' 지키기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정석, 이정은, 조여정 등이 영화 '좀비가 되어버린 나의 딸'로 뭉친다.
'좀비가 되어버린 나의 딸'(이하 '좀비딸')은 좀비가 된 딸을 지키기 위해 극비리 훈련에 돌입한 딸바보 아빠의 좀비 길들이기를 담은 이야기다.
조정석이 좀비가 돼버린 딸을 세상으로부터 지켜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아빠 정환 역으로 출연한다.
이정은은 어촌 마을에 사는 흥과 정이 넘치는 할머니 밤순 역으로 합류, 조정석과 함께 좀비가 된 손녀 지키기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정석, 이정은, 조여정, 윤경호, 최유리 등 출연
(MHN스포츠 장민수 기자) 배우 조정석, 이정은, 조여정 등이 영화 '좀비가 되어버린 나의 딸'로 뭉친다.
'좀비가 되어버린 나의 딸'(이하 '좀비딸')은 좀비가 된 딸을 지키기 위해 극비리 훈련에 돌입한 딸바보 아빠의 좀비 길들이기를 담은 이야기다. 이윤창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영화 '인질', TVING 시리즈 '운수 오진 날'을 연출했던 필감성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조정석이 좀비가 돼버린 딸을 세상으로부터 지켜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아빠 정환 역으로 출연한다. 이정은은 어촌 마을에 사는 흥과 정이 넘치는 할머니 밤순 역으로 합류, 조정석과 함께 좀비가 된 손녀 지키기에 나선다.
어촌 마을의 선생님으로 부임한 정환의 첫사랑 연화 역은 조여정, 정환의 오랜 친구 동배 역은 윤경호, 세상에 마지막으로 남은 좀비 수아 역에는 '외계+인' 시리즈에서 배우 김태리의 아역으로 등장해 주목받은 최유리가 출연한다.
한편 캐스팅을 확정한 '좀비딸'은 프리 프로덕션을 마친 후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사진=MHN스포츠 DB, 매니지먼트mmm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워터밤' 달군 제시, 적수 없는 어마무시한 '워터밤룩' - MHNsports / MHN스포츠
- 마침내 '워터밤' 오른 시그니처 지원, 무대 화끈하게 달궜다 - MHNsports / MHN스포츠
- 오마이걸 유아, 키가 159㎝? 이게 맞아? '美친 비율...믿기지 않는 비현실적 요정美' - MHNsports / MHN
- [2024파리] 생존 올림픽? 대장균은 한강의 100배, 숙소는 '찜통 극한' - MHNsports / MHN스포츠
- 당구장 '알바 대타'에서 팀리거까지...'영건' 정수빈의 가능성이 반갑다 - MHNsports / MHN스포츠
- 에스파, 기깔나게 펼쳐진 '쇠맛'...'쇠파민' 꽃피운 한 여름밤 콘서트 (종합) - MHNsports / MHN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