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확산 기여" 큐텐, '에이티즈' 공식 굿즈 글로벌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큐텐은 글로벌 플랫폼 위시플러스(Wish+), 큐텐 싱가포르(Qoo10 SG)에서 K팝 아티스트 '에이티즈(ATEEZ)'가 공식 굿즈를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에이티즈의 실버 포일은 공식 판매 오픈일인 오는 10일 0시(한국시각)부터 소속사의 공식 자사몰인 케이큐 숍(KQ SHOP)외에 큐텐의 글로벌 플랫폼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큐텐은 글로벌 플랫폼 위시플러스(Wish+), 큐텐 싱가포르(Qoo10 SG)에서 K팝 아티스트 '에이티즈(ATEEZ)'가 공식 굿즈를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에이티즈는 최근 열 번째 미니 음반인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이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4주 연속 진입하는 등 해외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실버 포일은 KQ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굿즈로 에이티즈의 2024 월드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를 기념해 발행됐다.
실버 포일은 월드투어 콘셉트를 한국의 이미지로 담은 패키지와 특전 포토카드로 구성됐다.
구매 가능한 상품은 멤버 별 실버 포일 총 8종과 단체 실버 포일 1종을 포함한 총 9종이다. 단체 실버 포일의 경우 전체 멤버의 포토카드에 각 멤버 별 실버 포일을 수집할 수 있는 병풍 스탠드가 추가 제공된다.
에이티즈의 실버 포일은 공식 판매 오픈일인 오는 10일 0시(한국시각)부터 소속사의 공식 자사몰인 케이큐 숍(KQ SHOP)외에 큐텐의 글로벌 플랫폼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전 세계의 큐텐 고객은 현지 통화로 구매 및 직배송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큐텐과 위시플러스의 서비스 국가인 아시아·북미·유럽·오세아니아의 주요 국가에서 이번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위시플러스는 이번 판매를 기점으로 K팝, K컬처의 글로벌 판매 채널로서의 경쟁력 강화를 본격화한다.
이를 위해 한국 브랜드 상품을 위한 전용 판매 채널인 'K-에비뉴(K-Avenue)'에 별도의 K팝 카테고리를 생성했으며, 다양한 공식 굿즈와 앨범 판매는 물론 글로벌 팬대상의 팬미팅 티켓, 투어 상품도 중장기적으로 추진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사실무근, 커플템 NO"
- '日 AV스타' 아오이 소라 "살면서 느낀 가장 큰 고통"…난소낭종 투병
- 백종원 "소유진, 나보다 술 잘 마셔…데이트 후 힘들어 링거 맞기도"
- 빈지노♥미초바 득남 "임루빈, 세상에 도착"
- "결국 내가 죽었다"…김광수, '티아라 왕따사건' 전말 공개
- "父 가정폭력, 母 월급 갈취에 뇌전증 증상" 충격 사연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