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나인’ 12일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신작 게임 '로드나인'을 12일 정식 출시한다.
12일 일부터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 런처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가 퍼블리싱하고 엔엑스쓰리게임즈가 개발한 '로드나인'은 고품질 그래픽과 함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혁신적 전투 및 성장 시스템이 특징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스마일게이트는 게임 출시를 앞두고 인게임 혜택 이벤트와 소통 영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자들과의 거리를 좁히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가 퍼블리싱하고 엔엑스쓰리게임즈가 개발한 ‘로드나인’은 고품질 그래픽과 함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혁신적 전투 및 성장 시스템이 특징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유저는 아홉 가지 특색 있는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꿔가며 전투를 펼치고, 무기와 어빌리티를 조합해 60여 개 이상의 캐릭터 직업을 커스터마이징 하는 등 나만의 전략을 세우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지난달 진행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시작한 지 하루 만에 40개 서버를 조기 마감하며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달 1일 시작한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조기 종료되면서 총 60개 전체 서버가 모두 등록 마감됐다.
스마일게이트는 게임 출시를 앞두고 인게임 혜택 이벤트와 소통 영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자들과의 거리를 좁히고 있다. 3일에는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명확한 과금 정책과 이용자 피드백 수용 계획을 설명해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웹소설도 카카오페이지에 정식 연재한다. 웹소설 ‘정오의 전쟁’은 ‘로드나인’ 지적재산권(IP)의 주요 배경인 ‘엘세라 대륙’에서 펼쳐지는 9명 로드들의 세력 간 전쟁 이야기를 담았다. 게임의 예비 이용자들은 게임을 플레이하기에 앞서 웹소설을 통해 주요 캐릭터들의 매력적인 서사를 확인하고 방대한 세계관에 몰입할 수 있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갑 앞둔 최완정 “19살 때 옷 입어”…놀라운 볼륨감 (유전자 X파일)
- 홍수아 “성형 후회한적? 한 번도 없어…수술 잘 됐다” (낰낰)[종합]
- 전유진-김다현 폭탄 발언→방송 중단 요청 “남친 이야기 多” (한일톱텐쇼)
- 현아♥용준형 10월 결혼 “깊은 애정과 신뢰, 축하해주길” [공식]
- 백종원 표정 심각, 장보기 불가인데…인천공항 ‘맛캉스’ 대박 (백패커2)[TV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에 13세에 감금된 박쀼라메리드 (이말꼭)
- ‘환승연애2’ 김태이 음주운전 사고… 행인 1명 치어
- 최지혜, 18세 출산→세 번 결혼 “일사천리” 일동 경악 (고딩엄빠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