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혁 '워터밤' 찢었다…과감한 상탈→탄탄한 근육 과시 '후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비투비(BTOB) 이민혁이 워터밤을 시원하게 물들였다.
이민혁은 지난 5일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KINTEX)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펼쳐진 '워터밤 서울 2024(WATERBOMB SEOUL 2024)'(이하 워터밤) 무대에 올라 열정 가득한 무대를 꾸몄다.
워터밤 서울 공연을 시원하게 물들인 이민혁은 오는 8월 3일 상상플랫폼 야외광장에서 펼쳐지는 워터밤 인천 공연에도 출연해 뜨거운 열기를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비투비(BTOB) 이민혁이 워터밤을 시원하게 물들였다.
이민혁은 지난 5일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KINTEX)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펼쳐진 '워터밤 서울 2024(WATERBOMB SEOUL 2024)'(이하 워터밤) 무대에 올라 열정 가득한 무대를 꾸몄다.
워터밤은 물놀이와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름 음악 페스티벌이다. 지난해 워터밤에 비투비 여섯 멤버 완전체로 출연한 것에 이어 올해는 솔로 활동명인 허타(HUTA)로 무대에 오른 이민혁은 지난 2022년 발매한 솔로 정규 2집 앨범 수록곡 '아임 레어(I'm rare)'로 워터밤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캐주얼한 청청 스타일링으로 등장부터 시선을 압도한 이민혁은 여름에 걸맞은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했다. 힙한 분위기와 유니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아임 레어'를 오프닝 곡으로 선정한 만큼, 넓게 펼쳐진 무대를 자유자재로 누비며 엄청난 에너지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민혁은 '위험해', '넌 나의 봄이야', '붐(BOOM)' 등 글로벌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은 솔로곡을 연달아 선보였다. 공연 도중에는 과감한 상의 탈의까지 감행, 선명한 복근과 탄탄한 근육이 돋보이는 완벽한 피지컬을 과시해 공연의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궜다.
특히 이민혁은 깜짝 게스트로 무대에 등장한 서은광과 함께 아직 발매되지 않은 미공개곡을 비롯해 비투비의 메가 히트곡 '너 없인 안 된다'와 '그리워하다'까지 메들리로 선보여 관객들을 더욱 열광하게 만들었다. 두 사람은 쏟아지는 물줄기 속에서도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이며 데뷔 13년 차 '장수 그룹'다운 찰떡 호흡을 자랑해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민혁은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화려한 세트리스트와 라이브, 퍼포먼스의 완벽한 조화로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믿고 보는 공연 장인' 타이틀을 재차 입증했다.
워터밤 서울 공연을 시원하게 물들인 이민혁은 오는 8월 3일 상상플랫폼 야외광장에서 펼쳐지는 워터밤 인천 공연에도 출연해 뜨거운 열기를 이어간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비투비 컴퍼니]
이민혁 워터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새론 근황, 유명 커피숍 매니저 취업 "알바 아닌 정직원"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