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한테 무슨 짓? 내가 다 민망” 김성주·조혜련 난리 (등짝스매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일 방영되는 tvN STORY 예능 '여권들고 등짝 스매싱' 6화에서는 그리스 출신 방송인 안드레아스의 부모가 한국에 도착해 '달콤살벌한 등짝 스매싱' 여정을 시작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여권들고 등짝 스매싱'의 세 번째 글로벌 가족으로 안드레아스 가족이 출연한다.
부모 마중 보이콧을 한 안드레아스에게 조혜련은 "지금 뭐 하시는 거예요?"라며 등짝 스매싱을 날리고, 김성주 역시 "내가 다 민망하다"라며 스튜디오에 ALL 등짝 라이트가 켜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여권들고 등짝 스매싱’의 세 번째 글로벌 가족으로 안드레아스 가족이 출연한다. 특유의 입담은 물론 탄탄한 몸과 ‘안면 근육’을 사리지 않는 방송 열정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안드레아스는 현재 BTS 정국, NCT 127, 스트레이키즈, TXT(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에스파, 텐 등 유명 아이돌과 협업하는 영상 제작자로도 맹활약 중이다. 한국에서 이루고자 했던 꿈과 사랑의 결실을 맺은 아들 안드레아스의 결혼 소식에 그리스인 아버지 알렉스, 미국인 어머니 모니카가 한달음에 한국으로 날아온다.
특히 모친 모니카는 한국행에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 100편이 넘는 K-드라마 시청 기록과, 더 나아가 ‘K-푸드 러버’(한국음식을 사랑하는 사람)인 그녀의 냉장고를 점령한 김치, 김, K-만두 등을 자랑해 김성주와 조혜련을 놀라게 한다. 이역만리 떨어진 곳에서 튀어나온 소주를 보며 딘딘은 “빨간 거야! 빨간 뚜껑!”이라며 감탄한다.
아들이 준비한 ‘서프라이즈’ 끝에 기쁜 만남을 한 안드레아스 가족은 그동안 모친 모니카가 K-드라마를 보며 하고 싶었던 K-위시리스트를 하나씩 채워간다. 한식 마니아인 부모를 위해 제대로 된 한식을 맛보러 가는 안드레아스 가족. K-푸드를 영접한 반가운 마음도 잠시, 건강관리에 진심인 아들 안드레아스와 한식 사랑 부모의 귀여운 대립이 시작된다.
방송은 9일 저녁 8시 20분.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갑 앞둔 최완정 “19살 때 옷 입어”…놀라운 볼륨감 (유전자 X파일)
- 홍수아 “성형 후회한적? 한 번도 없어…수술 잘 됐다” (낰낰)[종합]
- 현아♥용준형 10월 결혼 “깊은 애정과 신뢰, 축하해주길” [공식]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눈물 뚝뚝…여전히 복잡한 심경 (이제 혼자다)
- ‘블랑카’ 정철규 “생체 실험 등 밑바닥까지 갔다가…” 깜짝 근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