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파워' 알론소, 그리피 Jr에 도전 '홈런더비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스포츠 전문 채널 ESPN은 9일(이하 한국시각) 알론소가 2024 올스타전 홈런더비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알론소는 홈런더비 단골 손님.
알론소는 메이저리그에 데뷔한 2019년부터 매해 홈런더비에 나섰다.
또 알론소가 이번 홈런더비에서 정상에 오를 경우, 그리피 주니어의 통산 3회 우승과 동률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 스포츠 전문 채널 ESPN은 9일(이하 한국시각) 알론소가 2024 올스타전 홈런더비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알론소는 홈런더비 단골 손님.
알론소는 메이저리그에 데뷔한 2019년부터 매해 홈런더비에 나섰다. 2020년에는 홈런더비가 열리지 않았다. 즉 2019년부터 5회 연속 출전.
알론소는 첫 출전한 2019년에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 2021년에 트레이 맨시니를 누르고 2대회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이후 알론소는 지난 2022년과 지난해에는 각각 준결승과 1라운드에서 훌리오 로드리게스에게 패했다. 로드리게스는 2022년 우승을 차지했다.
알론소는 1라운드에 가장 많은 홈런을 기록한 타자. 지난 2021년 1라운드에서 살바도르 페레즈와 맞붙어 무려 35개의 타구를 담장 밖으로 넘겼다.
이번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은 오는 7월 18일 텍사스 레인저스의 홈구장 글로브 라이프 필드에서 열린다. 이는 개장 후 첫 올스타전 개최다.
또 1라운드 홈런 수를 기준으로 1위와 4위, 2위와 3위가 준결승에서 맞붙어 결승 진출자를 가린다. 결승에서 한 선수에게 최대 2분이 주어지고, 투구 수는 27개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갑 앞둔 최완정 “19살 때 옷 입어”…놀라운 볼륨감 (유전자 X파일)
- 홍수아 “성형 후회한적? 한 번도 없어…수술 잘 됐다” (낰낰)[종합]
- 현아♥용준형 10월 결혼 “깊은 애정과 신뢰, 축하해주길” [공식]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눈물 뚝뚝…여전히 복잡한 심경 (이제 혼자다)
- ‘블랑카’ 정철규 “생체 실험 등 밑바닥까지 갔다가…” 깜짝 근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