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군 아내, 군대식 가족 통제 “남편이 코인에 빠져서 6600만원 사고”(결혼지옥)[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정을 통제하는 아내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
이날 공개된 태엽 부부의 일상은, 아내의 통제로 생활이 구성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남편은 그는 "아내 자체가 군대식이다. 많이 무섭다. 결혼 초기에는 폭력이 심했다. 심리적인 타격이 오면 저는 피한다. 성질이 났는지 누워 있는 제 머리를 밟았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특히 남편은 아내를 폭군이라 표현해 시선을 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가정을 통제하는 아내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
8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에서는 과거의 상처에 머물러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는 ‘태엽 부부’가 등장했다.
이날 공개된 태엽 부부의 일상은, 아내의 통제로 생활이 구성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남편은 그는 “아내 자체가 군대식이다. 많이 무섭다. 결혼 초기에는 폭력이 심했다. 심리적인 타격이 오면 저는 피한다. 성질이 났는지 누워 있는 제 머리를 밟았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특히 남편은 아내를 폭군이라 표현해 시선을 잡았다. 아이가 식사 시간에 나물 먹기를 거부하자 아내가 파리채를 들고 위협적인 목소리를 낸 것. 아이가 밥을 먹는 순서까지 통제하자 남편은 "폭군이 달리 폭군이냐. 자기 마음대로 안 되면 성질내는 게 폭군이지"라고 했다.
그런가 하면 아내는 "넌 네가 살림할 때 모았냐"라고 목소리를 높이면서, 남편에게 가장으로서의 역할을 따져 물었다.
아내는 "2년 전에 남편이 큰 사고를 쳤다. 코인에 빠져서 의논 없이 3천만 원 대출을 받았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6600만 원의 대출 끝에 가족의 살림 전권은 아내가 맡게 됐다.
오은영은 아내의 마음 속에 깊에 자리한 울분을 주목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강형욱 200만 유튜버 컴백 “훈련사 전념→보란듯이 개통령” 진심 通하길 바랄 때[이슈와치]
- 이제훈 “대장염 수술 전 사망동의서 사인 ‘인생 막 살걸’ 후회” (뉴스룸)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