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리母 손자 젠 위해 가발 벗어, 민머리 공개…유방암 투병·극복(사유리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방암 투병중인 사유리의 어머니가 민머리를 공개했다.
이날 영상에는 사유리의 부모님이 손자 젠을 만나기 위해 집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런가하면 사유리 엄마는 이날 손자 젠을 위해 민머리를 공개했다.
사유리가 젠이 할머니의 모습에 적긍할 수 있도록 가발 낚시 놀이를 제안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유방암 투병중인 사유리의 어머니가 민머리를 공개했다.
최근 채널 '사유리TV'에는 '오랜만에 할머니 할아버지가 집으로 돌아오셨어요!! - 사유리TV'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는 사유리의 부모님이 손자 젠을 만나기 위해 집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유리의 엄마는 유방암 투병 사실을 알린 바 있다.
엄마를 만난 사유리는 가발 착용에 대해 “머리는 거의 없는 거야?”라고 물었고, 사유리의 엄마는 “거의 없어”라고 답해 시선을 끌었다. 엄마는 “진짜 머리카락은 아니야. 이거 엄마머리카락이 반 정도 있는 거야”라고 설명하기도.
이어 사유리는 "항암제 치료가 지금 4번째인 거냐"라고 물었고, 사유리의 어머니는 "끝났다. 치료 끝나고 일주일 지나서 온 거다"라고 이야기했다. 추가 항암 치료에 대해서는 "그 뒤에 예비 항암 치료를 하는 거다. 나중에 나올 암을 위해서 예비로 하는 걸 예비 항암제라고 한다"고 설명이 더해졌다.
엄마는 "항암제를 억누르는 약이 있으니까 정말 아프지 않다. 엄마처럼 계속 건강한 사람들도 많다"며 "좋은 약이 나왔으니까 겁 안 먹고 할 수 있어 다들"이라며 암 치료에 대한 응원을 전하기도.
또 그는 "엄마의 암은 무서운 암이니까 (치료가) 6개월 정도 늦어졌으면 림프에도 들어가서 몸 안으로 퍼졌을 수도 있다"며 "정말로 너가 발견해서 다행이다"며 딸 사유리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그런가하면 사유리 엄마는 이날 손자 젠을 위해 민머리를 공개했다. 사유리가 젠이 할머니의 모습에 적긍할 수 있도록 가발 낚시 놀이를 제안한 것. 엄마는 이를 흔쾌히 받아 들이고, 유쾌하고 장난스럽게 자신의 민머리를 공개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강형욱 200만 유튜버 컴백 “훈련사 전념→보란듯이 개통령” 진심 通하길 바랄 때[이슈와치]
- 이제훈 “대장염 수술 전 사망동의서 사인 ‘인생 막 살걸’ 후회” (뉴스룸)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