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이선균 유작 '탈출' 전체 예매율 1위

박상후 기자 2024. 7. 8. 22: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대감을 끌어내는 데 성공한 모양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김태곤 감독)'(이하 '탈출') 8일 오후 4시 37분 기준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

전 세계 극장가 흥행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인사이드 아웃 2(켈시 만 감독)'를 비롯해 '탈주(이종필 감독)' '데드풀과 울버린(숀 레비 감독)' '핸섬 가이즈(남동협 감독)' 등 쟁쟁한 국내외 경쟁작들을 모두 제친 결과로 더욱 놀라움을 더한다.

올 여름 극장가 관객들을 무더위에서 '탈출'시킬 영화로 주목받고 있는 '탈출'은 100중 연쇄 추돌부터 헬기 추락, 탱크로리 폭발, 유독가스 유출, 다리 붕괴 위기, 군사용 실험견의 공격까지 지금껏 본 적 없는 '꼬꼬무' 연쇄 재난 소재가 많은 이들의 흥미를 자극하며 시원하고 짜릿한 스릴과 강력한 서스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고(故)이선균, 주지훈, 김희원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빛나는 연기 앙상블과 국내 최정상 제작진이 구현한 실감나는 비주얼이 더해져 몰입도를 한층 더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본격 흥행 시동을 건 영화 '탈출'은 오는 12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CJ ENM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