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cuna (라쿠나), 태국 밴드 ‘Television off’와 합동 공연
밴드 Lacuna (라쿠나)가 지난 5일, KT&G 상상마당 홍대에서 태국 밴드 ‘Television off’와 합동 공연을 선보였다. 이는 MPMG MUSIC 팝업스토어 ‘Don’t Mute Your Music’의 오프닝 세리머니로, 국경을 허문 합동 공연으로 팝업스토어의 시작을 알린 셈이다.
라쿠나와Television off는 지난 5월, 콜라보레이션 음원 ‘Do You?’를 발매한 바 있다. 이후 지난 6월 태국 방콕에서 개최된 ‘VISION BANGKOK 2024’에서 합동 무대를 선보이며 인연을 이어나갔다.
이번 공연에서 또한 여전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며 열띤 반응 속에서 콜라보레이션 음원 ‘Do You?’의 합동 라이브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협업 관계를 넘어 친구처럼 보이는 두 팀의 화합을 지켜본 관객들은 공연장을 뜨거운 함성으로 가득 채우며 환호했다.
‘Do You?’의 라이브 외에도, 두 팀은 비슷하면서도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음악으로 절묘하게 어우러진 120분을 만들어 나갔다. Television off는 대표곡 ‘Real Love Song’, ‘Bing Bing’ 등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뛰어난 라이브 실력으로 언어의 장벽을 허물고 관객들의 함성을 이끌어냈다.
또 라쿠나는 대표곡 ‘YOU’, ‘Far Away’를 비롯해 ‘마지막 축제’, ‘bow-wow’를 라이브로 선보이며 떼창과 환호를 이끌어내었으며, 발매 예정인 곡들을 깜짝으로 선보이기도 했다.
라쿠나는 “Television off와 합동 공연을 서울에서 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앞으로도 음악을 통해 지속적으로 소통하면서 우정을 유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새 앨범 녹음을 모두 마친 상태이며, 곧 좋은 소식을 들려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발매를 예고하며 팬들의 환호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라쿠나 오프닝 세리머니로 포문을 연MPMG MUSIC 팝업스토어 ‘Don’t Mute Your Music’은 7월 5일부터 7월 11일까지 신촌 유플렉스 지하 2층에서 진행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