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유튜브 다 돌아온 강형욱, '개훌륭'은 못 돌아왔다...'잠정 폐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형욱 훈련사의 사내 갑질 의혹으로 제동이 걸렸던 '개는 훌륭하다'가 결국 잠정 폐지된다.
하지만 지난 5월 '개훌륭' 핵심 출연자인 강형욱 훈련사가 사내 갑질 의혹에 휩싸이면서 프로그램에 위기가 찾아왔다.
결국 '개훌륭' 또한 지난 5월 20일부터 6월 10일까지 결방됐고, '개훌륭'은 강형욱 훈련사 없이 방송 재개에 나서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5월 강형욱 사내 갑질 의혹 논란 후 결방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강형욱 훈련사의 사내 갑질 의혹으로 제동이 걸렸던 '개는 훌륭하다'가 결국 잠정 폐지된다.
8일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 측은 "개는 훌륭하다가 지난 1일 방송을 끝으로 잠정 폐지되고 리뉴얼 후 새 포맷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기존 '개훌륭' 방송 시간대는 다른 예능 프로그램 스페셜 방송이 임시로 빈자리를 채울 전망이다.
'개훌륭'은 지난 2019년 11월 4일 첫 방송을 시작해 약 4년 반 동안 반려견을 기르는 보호자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을 위해 힘써왔다.
하지만 지난 5월 '개훌륭' 핵심 출연자인 강형욱 훈련사가 사내 갑질 의혹에 휩싸이면서 프로그램에 위기가 찾아왔다.
보듬컴퍼니에서 근무하던 전 직원은 폭로 글을 통해 강형욱 부부가 직장 내 괴롭힘, 반려견 학대, 화장실 이용 통제, 메신저 감시 등 다수 의혹을 제기했고, 강형욱 부부는 이에 활동을 중단했다.
결국 '개훌륭' 또한 지난 5월 20일부터 6월 10일까지 결방됐고, '개훌륭'은 강형욱 훈련사 없이 방송 재개에 나서기도 했다. 이때는 역대 출연 고민견들을 찾아 근황을 확인하고 점검하는 'THE 훌륭한 A/S 특집' 시리즈로 꾸려졌다.
이런 상황 속 강형욱 부부는 유튜브를 통해 해명 영상을 업로드하며 그들을 둘러싼 의혹에 대해 해명했고, 눈물을 흘리며 회사를 운영하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그러면서도 강형욱은 지난 2일 SNS를 시작으로 6일에는 유튜브 '강형욱의 보듬TV'에 퍼피교육 콘텐츠를 업로드하며 활동을 재개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결국 강형욱은 '개훌륭'에 돌아오지 못했다. 과연 새단장 후 돌아오는 '개훌륭'이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KBS 2TV '개는 훌륭하다', 유튜브 '강형욱의 보듬TV'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4파리] 생존 올림픽? 대장균은 한강의 100배, 숙소는 '찜통 극한' - MHNsports / MHN스포츠
- '아들 바보' 송중기, 품에 아이 한 명 더 안는다...득남 이어 둘째 임신[공식] - MHNsports / MHN스포츠
- 마침내 '워터밤' 오른 시그니처 지원, 무대 화끈하게 달궜다 - MHNsports / MHN스포츠
- 전곡 수작업으로 한 땀 한 땀...'컴백' (여자)아이들, 퍼펙트 올킬 이을까 - MHNsports / MHN스포츠
- '썸머룩의 정석'...나나, 탄력 넘치는 요염한 자태 - MHNsports / MHN스포츠
- 수스, 살짝 아쉬운 볼륨감 가리는 골반 노출+패션 센스 - MHNsports / MHN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