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 로페즈♥벤 애플랙, 극적 화해했나... 결혼반지 다시 껴 [할리웃 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이혼설이 불거진 할리우드 유명 커플 벤 애플랙과 제니퍼 로페즈가 다시 화해할 조짐을 보인다.
6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마카(MACAR)에 따르면 벤 애플랙은 로스앤젤레스에서 그의 15살 딸과의 만남에서 제니퍼 로페즈와의 결혼반지를 착용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지호 기자] 최근 이혼설이 불거진 할리우드 유명 커플 벤 애플랙과 제니퍼 로페즈가 다시 화해할 조짐을 보인다.
6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마카(MACAR)에 따르면 벤 애플랙은 로스앤젤레스에서 그의 15살 딸과의 만남에서 제니퍼 로페즈와의 결혼반지를 착용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한다.
벤 애플렉은 최근 큰딸 바이올렛과의 식사 자리에서 반지를 착용하지 않은 모습을 보여 이혼설에 더 불을 붙였지만 이후 사무실을 나올 때는 다시 반지를 착용했다.
제니퍼 로페즈 또한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계정에 결혼반지를 착용하지 않은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해 루머를 가속했지만 지난 5일 가족과의 모임 자리에서 벤 애플랙의 이니셜이 새겨진 팔찌를 착용해 둘의 사이가 아직 완전히 끝나지 않았음을 시사했다.
이는 6월 29일 벤 애플랙이 제니퍼 로페즈가 유럽 여행을 즐기는 동안 베벌리힐스의 저택에서 자신의 모든 짐을 빼며 둘의 이혼을 기정사실화 한 이후의 일이다.
벤 애플렉과 제니퍼 로페즈의 관계는 2002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잘 나가던 스타였던 둘은 열애를 인정하고 결혼까지 약속했다. 그러나 2004년 돌연 결별을 선언했고 이후 벤 애플랙은 제니퍼 가너와, 제니퍼 로페즈는 마크 앤서니와 만나 둘의 인연은 완전히 끝이 난 것처럼 보였다.
그러나 둘 다 배우자와의 관계를 정리한 2021년, 벤 애플렉의 차에 제니퍼 로페즈가 탑승해 있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둘의 재결합설이 불거졌다. 이후 둘은 약혼하며 20년 만의 재결합을 공식화했고 곧바로 결혼까지 성사했다.
불화의 주된 원인은 아이들의 양육 방식에 대한 견해 차이라고 알려졌다.
유지호 기자 rjh@tvreport.co.kr / 사진= 제니퍼 로페즈 소셜미디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정아·김승수 8월 결혼?"...당사자가 직접 입 열었다
- '인기가요'에 할리우드 스타가...충격 근황
- 너무 일찍 진 별...故 조민웅 팬들 오열 중
- 아들도 배우였다...장광, 잘생긴 아들 공개
- 술 마시다 응급실 간 인기 걸그룹...누군지 밝혀졌다
- 이세은 "야인시대 촬영 때 이재용에게 배 밟혀... 발성 좋아지려고" ('동치미')
- 1박 천만원 한옥 바캉스...신애라가 인증한 곳, 사진만 봐도 '힐링'
- '이병헌♥'이민정, 예쁜 둘째딸 사진 공개
- 김지호 "레이저·보톡스 부작용으로 안면마비, 웃을 때마다 아수라 백작 돼"
- "내 인생 '챕터 1' 끝난 느낌"...손예진, 의미심장 글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