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한낮의 유U;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96회를 맞이하는 7월 '한낮의유 U;콘서트'는 매번 특별한 음악회를 위해 노력하는 뉴아시아오페라단 그레이스조 단장이 기획해 다양한 음악을 대중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팝페라 무대로 꾸밉니다.
Time to say goodbye, 첫사랑, Dream, 베사메무초, 볼라레, 메기의 추억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뉴아시아무용단(사진)의 안무와 함께합니다.
7월 '한낮의 유U;콘서트'에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6회를 맞이하는 7월 ‘한낮의유 U;콘서트’는 매번 특별한 음악회를 위해 노력하는 뉴아시아오페라단 그레이스조 단장이 기획해 다양한 음악을 대중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팝페라 무대로 꾸밉니다. 음악과 안무도 함께해 관객의 볼거리를 충족시킬 것입니다.
Time to say goodbye, 첫사랑, Dream, 베사메무초, 볼라레, 메기의 추억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뉴아시아무용단(사진)의 안무와 함께합니다. 같이 호응하면 에너지 넘치는 공연으로 될 것입니다.
7월 ‘한낮의 유U;콘서트’에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일시 및 장소 : 7월 17일(수) 오전 11시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
▶ 출연진 : 해설 그레이스조, 힐링뮤지션 휴, ChessSingers(바리톤 김기환, 테너 김성, 테너 이광진, 베이스 이유한), 피아니스트 조수임, 베이스 이기욱, 드럼 고명석, 안무 뉴아시아무용단
▶ 입장료 : 전석 균일 3만 원
▶ 공연문의 및 예매 : 국제신문 (051)500-5222
▶ 주최 : 국제신문 · 영화의전당
▶ 후원 : 부산광역시
▶ 협찬 : 대선주조, 롯데백화점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