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지원, '워터밤' 빛낸 라이징 서머퀸

박상후 기자 2024. 7. 8. 19: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시그니처(cignature) 지원이 '워터밤'을 빛냈다.

지원은 지난 5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린 '워터밤 서울 2024'(이하 '워터밤') 게스트로 출연해 DJ 제트비(ZB), 에이션(ATION)과 함께 EDM 곡 '이터널 타임(Eternal Time)'으로 합동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지원은 청량하면서 에너제틱한 가창력과 활기찬 텐션으로 '라이징 서머퀸'의 핫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시원한 물줄기 속 무대를 즐기는 모습은 물론 관객들의 호응을 유도하고 물총 놀이를 함께하는 지원의 상큼발랄한 기운이 현장의 열기를 드높였다.

여름 축제와 완벽히 어우러진 지원만의 러블리한 비주얼과 통통 튀는 매력 또한 팬심을 사로잡았다. 이에 지원의 '워터밤' 무대는 공연 이후 각종 SNS를 통해 회자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지원은 '워터밤'에 이어 오는 20일 개최되는 2024 보령머드축제 개막기념 '케이팝 슈퍼 라이브(K-POP SUPER LIVE)'에 MC로 출연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C9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